4일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비빔장 제품인 ‘팔도비빔장’의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돌파했음을 알렸다.이 제품은 지난 2017년 9월 파우치 형태로 출시한 제품으로, 시장에 진출한 지는 6년 만이다. 이 제품은 소비자 사이에서 일명 ‘만능 소스’라 여겨지던 비빔라면 제품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로 출시해 달라는 요구가 커지면서 정식 출시됐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짜장·비빔 라면의 포화지방과 나트륨 함량이 높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은 3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짜장·비빔 라면 15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품질·특성·표시적합성 등에 대해 평가한 결과를 발표했다. 시험 결과, 짜장‧비빔 라면의 대장균, 이물 등 안전성은 문제가 없었지만, 영양 측면에서는 미흡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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