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쏘나타는 우리에게 매우 익숙하다. 1985년 첫 등장 이후 누적 판매 대수 약 1000만대를 기록한 장수 모델이자 국민 중형 세단이기 때문이다. 쏘나타는 여전히 사회초년생들 사이에서 구매 희망 모델 중 하나로 꼽힌다.2023년 익숙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쏘나타가 등장했다. 2019년 8세대 모델 출시 후 4년 만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다. 좀 더 특별하고 차별화된 쏘나타
현대자동차그룹은 학대 피해 아동들의 치료를 돕기 위해 디지털 테라피(Digital Therapeutics)라는 새로운 접근방식을 도입한 이동형 상담 모빌리티 ‘아이케어카’(iCAREcar)를 13일 공개했다.디지털 테라피는 질병을 예방·관리·치료하기 위해 모바일 앱, 증강·가상현실(AR·VR),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술을 다방면으로 도입한 차세대 치료방안이다. 누구나 언
고급 서비스엔 라운지7, 비즈니스용으론 라운지9... 미래지향적 디자인에 다양한 좌석 구성이 최대 장점 “스타리아는 단순히 스타렉스 후속모델이 아니라 현대차 모빌리티의 시작이다” “스타리아는 하나의 플랫폼이다”이상엽 현대차 현대디자인담당(전무)와 김흥수 현대차 상품본부장(전무)이 지난 13일 ‘스타리아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한 말이다. 현대차가
“스타리아는 단순히 스타렉스 후속모델이 아니라 현대차 모빌리티의 시작이다” “스타리아는 하나의 플랫폼이다” 이상엽 현대차 현대디자인담당(전무)와 김흥수 현대차 상품본부장(전무)이 지난 13일 ‘스타리아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한 말이다. 현대차가 최근 출시한 스타리아가 기존 경상용차(LCV‧Light Commercial Vehicle) 중심으로 사용됐던 스타렉스와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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