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떴다.” 국내 유통업계에서 11월은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와 신세계의 ‘쓱데이’ 등이 진행되는 쇼핑행사 대목이다. 이번 이벤트로 통상 쇼핑 비수기로 불리는 11월이 국내 쇼핑 성수기인 추석 특수 매출을 넘길지 관심이 쏠린다.5일 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마켓플레이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6일 00시(자정)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는 도무지 기대가 안되네요.” “치솟는 환율에 가격경쟁력이 전혀 없어요.” 미국의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11월26일)를 두달여 앞두고, 해외직구(직접구매)족들이 잇따라 ‘구매 포기’를 선언하고 나섰다. 원·달러 환율이 1400원대를 돌파하는 등 이른바 ‘킹달러’ 여파로 해외직구 제품의 가격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어서다. 연
LG생활건강이 올해 3분기 매출 부진 여파로 120만원대까지 내려앉았다. 전날이었던 26일 3분기 실적을 발표한 이후부터 하락세를 보이다 이날 오전에는 52주 신저가를 새로 썼다. 27일 오전 10시분 28 기준 LG생활건강은 어제보다 6.31% 떨어진 124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131만4000원까지 떨어지며 52주 신저가를 기록했던 것에 이어 이날에는 120만원대까지 떨어지며 하락
코스맥스 주가가 상승 마감했다. 화장품 소비 둔화에도 국내 및 해외 법인 전략변화에 따른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어 실적 호조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는 증권업계의 분석이 주가 상승에 영향을 준 것으로 풀이된다. 7일 코스맥스는 어제보다 5.98% 오른 13만3000원에 장을 마감했다. 이날 13만1000원으로 출발한 코스맥스 주가는 상승세를 이어가다 오전 10시 45분 13만5000
LG생활건강 주가가 7일 장 초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LG생활건강이 중장기적으로 화장품 브랜드 가치를 유지해 안정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증권업계의 전망이 나온 것이 주가 상승에 영향을 준 것으로 풀이된다. 7일 오전 10시 31분 기준 LG생활건강은 어제보다 4.22% 오른 138만5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135만3000원으로 출발한 LG생활건강은 개장 직후부터 가파른
세계 1위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코스맥스’가 올해 2분기 ‘깜짝 실적’을 발표하며 장 초반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보복 소비 덕에 강세를 보이던 화장품주가 주춤한 가운데서도 코스맥스는 중국 시장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12일 오전 10시 10분 기준 코스맥스는 어제보다 3% 오른 13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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