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 환경에 적합하고 경제적 부담이 적은 소액단기보험(미니보험)이 주목받고 있다. 미니보험은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특정 위험만 선택적으로 보장해 주는 것이 강점이다. 보험사들은 스포츠·여행·문화 생활 등 다양한 영역에 특화된 미니보험을 선보이며 새로운 보험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미니보험이란 다른 일반적인 보험 상품보다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가 축구 대회를 통해 이주 근로자 등 국내 거주 외국인과 지역 주민 간의 교류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센트비는 지난 13일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축구를 통해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센트비컵(SentBe Cup)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센트비는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축구 경기를 즐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채용하는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NEXT 개발자 챌린지)'의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NEXT 개발자 챌린지는 뛰어난 역량과 잠재력을 갖춘 경력 3년 이하의 개발자를 발굴하기 위한 토스만의 채용 전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Frontend) ▲Node.js ▲파이썬(Python) ▲서버(Server) 등 4개다. 토스,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는 의미)라는 단어가 일상에서 널리 쓰일 만큼,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세상에 하나만 존재하는 나만의 제품을 꾸미고 만드는 커스터마이징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제 소비자는 더 이상 단순한 구매자가 아니라 브랜드의 공동 창조자가 됐다. 이러한 현상은 소비자가 브랜드와 더 깊이 연결되고, 그들과 함께 브랜드
월마다 국내에서만 약 4500만명이 접속하는 네이버가 올해에도 자사 플랫폼 내 다양한 ‘추석 맞이’ 혜택·서비스를 마련했다. ①일단 검색부터… 네이버는 검색창에 ‘추석’을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를 기념일 정보로 정리해 제공하고 있다. 추석의 유래부터 ‘상 차리는 방법’이나 ‘지방 쓰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모았다. 또 ▲실시간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이 PC 게임 타이틀 배급 사업을 시작하고 통합 게임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퍼플은 지난 2019년 엔씨가 개발한 크로스플레이(Cross-play) 플랫폼이다. 이번 사업 확장으로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의 PC 타이틀도 즐길 수 있는 통합 게임 플랫폼으로 재탄생한다. 오늘(10일) 오후 4시부터 퍼플에서 엔씨 게임과 더불어 새로
과거 ‘3N’으로 불렸던 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의 구도에서 이제는 넥슨과 크래프톤이 사실상 양강 구도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다. 넥슨과 크래프톤이 사실상 국내 게임시장을 이끌게 된 비결은 무엇일까.넥슨과 크래프톤은 올해 2분기 실적에 있어, 다른 국내 게임사들을 사실상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먼저 넥슨은 지난 5월 중국에 출시한 ‘던전앤파이
제주항공이 국적 항공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구독자 수 1위를 차지했다.제주항공은 국적 항공사 중 가장 많은 공식 SNS 채널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제주항공의 공식 SNS 채널의 구독자수는 이날 기준 각각 ▲17만 ▲30만8000명 ▲3만3000명으로 국적 항공사 중 가장 많은 구독자 수다.제주항공은 여행 꿀팁,
‘라면 명가(名家)’ 삼양식품이 재기했다. 중독적인 매운맛으로 글로벌 히트 상품이 된 ‘불닭볶음면’ 덕분이다. 삼양식품의 2023년 연결기준 매출은 1조1929억원, 영업이익은 1475억원이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31%, 63% 올랐다. 매출의 80% 이상은 불닭볶음면에서 나온다. 삼양식품은 국내 첫 라면 제품인 ‘삼양라면’으로 이름을 알렸지만, 이제
LG전자의 브랜드 ‘라이프스 굿’(Life’s Good)엔 “낙관적인 태도로 더 나은 삶을 경험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회사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담겨있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확산, 선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LG전자는 온라인 알고리즘을 통해 긍정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Optimism your feed) 캠페인 영상이 세계적 주목을
1스타벅스, 장애인 치과 수술비 지원 기금 1억원 기부
2문체부 "정몽규 축구협회장, 자격정지 중징계 해야"
3카카오뱅크, 3분기 순익 1242억원 ‘역대 최대’
4레깅스 입고 경복궁서 요가?…베트남女 SNS서 '논란'
5'목줄 매달고 발로 차고'…가정집서 무슨 일이?
6젤렌스키 "북한군 첫 교전…세계는 더 불안정"
7서울시, 전국 최초로 '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
8'트럼프에 다 걸었다' 테슬라, 선거날 주가 3.5% 반등
9해리스 '편 가르기' 트럼프 저격?…"분열에 사람들 지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