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주얼리 브랜드들이 온라인에 입성하면서 수천만원대의 웨딩밴드, 프러포즈 링 등 하이엔드 주얼리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으로 반지를 구매하는 고객 중 남성이 여성보다 많았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상반기(1월 1일~5월 15일) 럭셔리 주얼리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주얼리 카테고리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8%
14대은행, 경북 청도시장서 ‘공동ATM’ 운영
2iM뱅크, 가산·동탄 점포 12월 말 개점…8.5% 고금리 적금 판매
3테슬라 실주행 측정하니...'계기판 주행가능거리' 보다 120㎞ 못가
4산업은행-오픈AI, AI생태계 조성 위해 ‘맞손’
5조병규 우리은행장 "조직 쇄신 위해 연임 않겠다"
6 외교부 "추도식 관련 日 태도에 어제 유감 표명"
7내년 韓 경제성장률 '주춤'…트럼프 당선 때문?
8티웨이항공,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내달 4일까지
9이세영, 과감한 비주얼로 순정남 '쥐락펴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