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자사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의 누적 거래액이 7000억원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8월 6000억 원을 넘어선 이래 약 7개월 만의 성과다.지난 2016년 2월 시작한 카카오메이커스는 수요를 파악한 뒤 제작하는 ‘공동 주문’과 주문 제작 방식을 통해 재고를 줄이는 ‘제조업 혁신’을 목표로 한다. 회사 측은 “제조사 및 창작자에게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국내 농축수산물의 판로를 열어주는 ‘제가버치' 프로젝트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제가버치는 공급 과잉이 예상되는 전국의 농축수산물과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한 지원 프로젝트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해당 제품들이 제값을 인정받고 판매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해당 프로젝트를 지난 2021년
카카오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서울카페쇼 참여, 브랜드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카카오는 자사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2022 서울카페쇼와 함께 ‘메이커스 X 서울카페쇼 온라인 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22 서울카페쇼는 26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21주년을 맞는다. 카카오는 개최 사상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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