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깡 시리즈 여섯 번째 신제품 ‘먹태깡’이 대박 조짐이다. 한 달 만에 200만 봉지가 팔렸다.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 맛에 청양고추를 넣고 마요네즈 맛을 낸 ‘청양마요맛 먹태깡’은 출시되자마자 1주일 만에 100만봉이 팔렸고 3주일 만에 172만봉이 팔리는 것을 넘어 웃돈 거래까지 성행하고 있다. 실제로 중고거래 플랫폼인 당근마켓, 번개장터, 중고나
“이번엔 핼러윈 에디션이고, 두 달 뒤엔 크리스마스로도 나오려나요?” 지난 9월 29일 출시된 SPC삼립의 ‘포켓몬빵 핼러윈 한정판’이 일주일도 안 돼 품귀현상을 일으키자 소비자들이 피로감을 호소하고 있다. 지난 2월 16년 만에 재출시된 포켓몬빵이 지난달 기준 7000만 봉 이상 판매되며 유례없는 기록을 세운 데 이어 7월 시즌 2 제품이 출시되고, 이번엔 핼러윈 데이
지난 2월 ‘포켓몬빵’ 재출시로 품귀현상을 일으켰던 SPC삼립이 2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모든 사업 부문의 고른 성장세에 힘입어 분기 최초 8000억 매출을 돌파했고, 영업이익은 60% 이상 늘었다. SPC삼립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235억900만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1.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 매출은 8149억원으로 14% 증가했다. 이 같은
오랜만에 재출시된 추억의 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 16년 만에 다시 나온 SPC삼립의 포켓몬빵은 두 달여 만에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품귀현상을 빚었고, 하이트진로가 2019년 재출시한 진로 소주는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억병을 돌파하기도 했다.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뉴트로 열풍이 불고 있어 향수를 자극하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것
포켓몬빵 품귀현상이 두 달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포켓몬 과자’까지 등장했다. 빵, 케이크에 이은 세 번째 포켓몬 식품이다. SPC삼립의 포켓몬빵 스티커와는 다른 모양이지만 새로 출시되는 과자에도 포켓몬 캐릭터 스티커 50종이 1장씩 들어있다.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점 ‘토이저러스’는 오는 14일 ‘포켓몬스터 스낵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6년 만에 재출시된 포켓몬빵이 ‘품귀 대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인기 과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빵을 구매하기 위해 마트 개점 시간대에 수십 명의 고객이 줄을 서 있고, 일부 편의점에는 물량 입고 시간에 맞춰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다. 빵을 구하지 못하면 점주에게 욕을 하는 소비자들의 사례까지 전해지는 상황이다. 최근 한 온라인
20여년 만에 돌아온 포켓몬빵이 상상 이상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24일 출시된 ‘돌아온 포켓몬빵’은 일주일 만에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으며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품절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품귀현상이 빚어지자 편의점 앞에서 배송 차량을 기다리는 ‘오픈런’을 시도하거나, 빵을 구하지 못하면 점주에게 욕을 하는 소비자들의 사례도 전
“죄송해요, 제가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가져갈게요” 눈앞에서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을 놓쳤다. 포켓몬빵을 찾기 위해 전화를 돌렸던 편의점 10여곳 중 한 지점의 직원이 ‘밤 10시쯤 가게에 들러보라’는 말에 바로 달려갔던 곳이었다. 10시 되기 5분 전 미리 도착해 후다닥 가게로 뛰어 들어갔지만 이미 한 커플이 가게 안에서 물건을 기다리고 있었다. 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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