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들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은 ‘핼러윈 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며 업계가 관련 오프라인 행사 준비에 한창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3년 만에 돌아온 핼러윈 데이로 관련 패션·뷰티 상품 인기도 급증하고 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
1한동훈, 영부인 ‘문자 묵살’ 논란에 “당무 관련 대화 않을 것”
2‘알리바바 출신’ 정형권 G마켓 대표 “업계 1위 탈환하자”
3K-치킨 널리 알린다...BBQ, 파라다이스시티 팝업스토어 오픈
4 KB국민은행
5'배재규 매직' 어디까지...한투운용 ETF 업계 3위 고지 목전
6KGM,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 실시
7하나금융, 금감원과 디지털 금융 인재 육성
8“프랜차이즈 창업 성공하려면”…기업은행, 무료 교육 프로그램 실시
9격변하는 CDMO 시장…국내 기업도 인수·증설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