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핼러윈 데이를 3일 앞두고 한정 상품을 앞세운 식품·외식업계 마케팅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14만원짜리 버거’로 화제를 모은 고든램지 버거는 핼러윈 테마의 신메뉴 ‘고스트버거’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캐치테이블 선착순 예약을 통해 하루 5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가격은 5만3000원으로 알려졌다. 한우 2+등급
비타민을 함유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먹거리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호식품으로도 하루 섭취량에 근접한 비타민을 얻을 수 있어 관련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탄산음료를 비롯해 스낵, 젤리에도 함유돼 있단 설명이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에 따르면 자사의 보리
“이번엔 핼러윈 에디션이고, 두 달 뒤엔 크리스마스로도 나오려나요?” 지난 9월 29일 출시된 SPC삼립의 ‘포켓몬빵 핼러윈 한정판’이 일주일도 안 돼 품귀현상을 일으키자 소비자들이 피로감을 호소하고 있다. 지난 2월 16년 만에 재출시된 포켓몬빵이 지난달 기준 7000만 봉 이상 판매되며 유례없는 기록을 세운 데 이어 7월 시즌 2 제품이 출시되고, 이번엔 핼러윈 데이
‘ ‘스타벅스 럭키백’이 올해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년 “재고품을 파는 것 아니냐”는 논란 속에서도 ‘스타벅스 굿즈’ 마니아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는 평가다. 각 매장에선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럭키백을 차지하기 위해 개점 전부터 줄을 서는 ‘오픈런’ 현상이 곳곳에서 빚어졌다. ━ 1만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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