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고객 자산관리 강화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해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바일 화상상담’은 NH마이데이터 내 NH자산+ 자산 등록 이용 고객 중 전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고객은 영업점 방문상담 또는 모바일화상상담 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1“공개매수가 상향 없다더니” MBK 말 바꾸기 우려하는 이유
2커지는 ‘입시 불확실성’…혼란 빠진 ‘대입 전형 계획’
3“사기당한 오토바이 정비소에서 창업 기회 엿봤죠”
41139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원
540년 수명 다한 고리원전 3호기…재가동 심사한다는 데
6산업은행 부산 이전 이뤄지나
710대 여고생 살해 남성 구속…”피해자와 모르는 사이
8이스라엘군 공습으로 확전 우려 레바논…각국 철수 명령 이어져
9매년 0.33일씩 늦어지는 단풍 절정기… 2040년이면 11월에 단풍 구경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