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봄 시즌을 겨냥한 대표 뷰티&헬스 상품군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올영세일’은 1년에 4번 계절의 시작에 맞춰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쇼핑 축제다. 전국 1300여 개 매장과 모바일 앱(App), 즉시 배송과 픽업 등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라이브 커머
11월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다이소 매장에서는 화장품을 구경하는 소비자들을 볼 수 있었다. 주요 연령대는 10대부터 20대였고 외국인도 있었다. 해당 점포에서 만난 소비자 김 모씨는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력도 좋아서 다이소 제품을 구경하러 왔다”고 말했다.생활용품 전문 매장인 다이소가 ‘화장품 성지’로 등극했다. 유명 뷰티 업체들을 다
1세대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 ‘미샤’의 성공 신화를 이끈 서영필 전 에이블씨엔씨 회장이 화장품과 가방 사업 등으로 유통업계에서 다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서 전 회장이 로드숍 화장품 경쟁 심화로 지난 2017년 자신이 보유한 에이블씨엔씨의 지분을 사모펀드에 모두 매각한 후 업계를 떠난 지 약 5년 만이다. 화장품 업계에서 한차례 ‘대박’을 터트렸던 서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840일 만에 맨얼굴을 드러낼 수 있게 된 가운데 유통업계가 기대감에 들떠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영향이 컸던 뷰티업계는 이 기간엔 열지 못했던 메이크업 쇼를 준비하고, 백화점들도 관련 팝업 행사 꾸미기에 열중이다. 외식업계도 수요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립스틱 바르고 포토부스에서 찰칵”…화장발 세운다 업계에 따르면
오는 30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백화점 업계는 마스크를 벗고 화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엔데믹 분위기에 실제 백화점 색조 화장품 매출은 급등하고 있다. 2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2~20일에 색조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가량 늘었다. 특히 설 연휴 직후 23∼26일에는 지난해 동기보다 판매량이 40% 이상 늘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메이크업 화장품을 선물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18일 11번가에 따르면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설 연휴를 앞둔 최근 2주간(1월3일~16일) 메이크업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대비(2022년 1월12~25일) 2배(111%)이상, 판매수량은 85% 증가했다.베이스 라인의 화장품을 모은 페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선물하기 거래액은 같은 기간 3배 이상(232%) 늘어났다. 주요
10일 코스피 지수는 전일 대비 1.12포인트(0.05%) 오른 2351.31에 거래를 마쳤다. 개인이 2982억원, 외국인이 21억원 규모 순매도에 나선 가운데 기관은 나홀로 2966억원 순매수를 기록했다.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선 화장품주가 일제히 약세를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전일 대비 3.00%(2만3000원) 내린 74만3000원에 거래를 마쳤고 아모레퍼시픽(-3.45%), 아모레G(-2.77%), 애경산업(-5.00%), 에이블씨엔
뷰티(미용) 관련 애플리케이션(앱)들 가운데 인기를 끌고 있는 앱을 집계한 결과, 이용자들이 분야별 전문성이 서로 다른 앱들을 고루 설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빅데이터 전문기업 TDI가 안드로이드 11월 이용자 기준, 뷰티 관련 앱의 설치수를 분석한 결과 상위 5위 안에 꼽힌 미용 관련 앱은 화해(175만대), 카카오헤어샵(63만대), 잼페이스(44만대), 바비톡(37만대), 거
이제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벗을 날이 머지않았다. 본격적인 노마스크 논의가 급물살을 타면서 패션·뷰티 부문이 기지개를 켜고 있다. 올해 홈쇼핑에서는 야외활동 재개에 패션 상품 매출이 큰 폭으로 뛰어올랐고 뷰티 업계에선 립, 블러셔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무엇보다 일명 '마기꾼(마스크+사기꾼)' 효과가 사라질 거란 우
올리브영이 프리미엄 브랜드과 식품 특화존을 앞세워 강남 상권 공략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강남역 상권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이 5년 만의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강남 타운은 일일 유동인구 100만 명에 달하는 강남대로 한가운데 위치한 랜드마크로, 트렌드 변화가 빠르고 유동인구의 대다수가 2030세대인 상권에 위치한 만큼 강남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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