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한국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수소경제를 들고 나온 지 2년 반, 이제 기업이 나섰다. 수소연료전지차(이하 수소차) 보급 확대 수준에 머물렀던 정부의 수소산업 육성 정책의 범위가 관련 생태계 구축으로 확대되면 서다. 특히 여유 에너지를 저장하고, 필요할 경우 열과 전기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에너지 캐리어’로서 수소 가치가 주목받자 올해부터는 10대 기업이 직
1증권사, 1분기 실적 선방…2분기 이후 먹구름 전망
2마음속 깊은 ‘알맹이’를 비춰보다
3“공포감마저 느꼈다”...현대차·기아, 중국서 안 팔릴 수밖에
4손흥민이 벤처투자자가 된다면 어떨까
5가정의 달 외식 어쩌나…김밥·치킨·피자·버거 줄줄이 인상
6전쟁터에도 나선 AI…우리의 불편한 의무 고민해야
7은행이 변하기 시작했다…“주주환원율 50%까지 갈 것”
8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
9'하루 만에 121만명 K.O', ‘범죄도시4’ 또 마석도 한방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