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결제 단말기 제조 및 결제 솔루션 공급 자회사 토스플레이스가 자사 결제 단말기 보급 가맹점 수가3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3월 ‘토스 프론트’와 ‘토스 터미널’로 구성된 ‘토스 단말기’, 전용 소프트웨어 ‘토스 포스'를 출시한지 약 1년 만의 성과다.이는 매월 평균 25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유치한 것으로 특히
핀테크 선두 주자인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결제시장으로 영토 확장에 나선다. 적자폭이 확대되는 등 리스크 대비에 대한 경고음이 울리는 가운데, 토스가 또 다른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토스는 지난 2015년 2월 간편송금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금융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는 등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9개 카드사와 46개 간편결제(페이) 서비스. 한국의 결제시장은 이른바 춘추전국시대를 방불케 한다. 이제는 글로벌 신용카드사 마스터카드의 결제 규모를 제친 ‘애플페이’도 들어온다. 이처럼 숨쉬기도 어려운 국내 결제시장의 틈바구니에서 당차게 도전장을 내민 곳이 있다. 바로 핀테크 기업 토스의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다.간편송금으로 큰 토스가 이
토스플레이스가 ‘노티드 도넛’으로 유명한 GFFG와 ‘매장 관리 솔루션 사용을 위한 결제 단말기 보급 및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28일 핀테크 및 유통업계에 따르면 토스플레이스는 지난 22일 전국 GFFG 매장에 결제 단말기를 설치하고, 마케팅과 매장관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키로 하는 내용의 MOU를 맺었다.토스플레이스는 일부 가맹점에서 지난
올해 여름부터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가 국내에 도입될 것이란 설이 돌았습니다. 이후 현대카드가 애플과 독점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지난 5일에는 금융감독원 약관심사를 통과하면서 애플페이 출시가 가시화됐습니다. 애플 및 아이폰 사용자들은 “이번엔 진짜다”라며 환호했습니다. 하지만 애플페이가 진짜 한국땅을 밟기 위해선 ‘넘어야
오프라인 매장 결제단말기 제작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토스플레이스가 2023년 초 본격적인 사업 개시를 앞두고 결제단말기를 처음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품 공개와 함께 이날부터 연말까지 서울 시내 약 30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에 들어간다. 토스플레이스가 공개한 결제단말기는 매장 직원이 사용하는 ‘터미널’과 고객이 사용하는 ‘프론트’ 단말기
국내 간편 결제 시장의 경쟁이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올해 안에 국내에 신용카드사들의 연합 시스템인 오픈 페이(Open Pay)가 선보일 예정이어서 모바일 기반 페이와 또 한판 전쟁이 예상된다. 오픈 페이는 소비자가 카드사별 간편 결제 앱(플랫폼)에서 타사 신용·체크 카드를 호환·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은행권의 오픈 뱅킹과 비슷한 개념이다. 오픈 페이엔 롯데·신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10월 31일까지 대규모 채용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토스는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토스·토스뱅크·토스페이먼츠·토스증권·토스인슈어런스·토스씨엑스·토스글로벌·토스플레이스 등 전 계열사 24개 직군에서 최대 3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난 2년간 토스 전체 임직원은 2020년 8월 650여 명에서 올해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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