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ing
News Briefing
‘인기’ 컬러 레이저 프린터 2위에 올라
한국오키시스템즈
한국오키시스템즈가 미국 유력 포털 사이트 CRN닷컴의 ‘가장 인기있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 톱5’중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으로 높은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받은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세계 유력 IT 기관으로 떠올랐다. 이 상을 받은 이 회사의 컬러 레이저 프린터 ‘C3400n’은 높은 수준의 출력물과 빠른 인쇄 속도를 필요로 하는 사무실에 적합하다. 분당 컬러 16장, 흑백 20장의 출력 속도를 갖추고 있기에, 동급 프린터와 비교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싱글 패스(single-pass) 디지털 LED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C3400n’은 용지걸림 현상을 방지해 종이 낭비를 줄이고, 잉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게 특징. 또 네트워크 기능 덕분에 여러 사람이 한 대의 프린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 수 있으며, 이 때문에 업무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 오키 컬러 레이저 프린터는 이번 수상 외에, 지난해 8월 CRN닷컴에서 ‘인쇄 품질 최우수 프린터’, BERTL에서 ‘최우수 추천제품(High Recommended)’을 각각 수상한 바 있다. 문의 www. okiprinting.co.kr 정리 : 최은경 기자 명품 만년필‘까렌 블랙 실버트림’
워터맨
프랑스 명품 만년필 브랜드 워터맨(Waterman)이 미니멀한 블랙&화이트 트렌드에 맞춰 아름다운 곡선을 지닌 까렌 블랙 실버트림을 선보인다. 워터맨 까렌 컬렉션은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실버, 블랙, 블루, 에메랄드 그린, 샌드 컬러가 출시되었고, 또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새롭게 출시된 까렌 블랙 실버트림은 깊고 진한 흑색의 보디를 깔끔한 실버트림으로 장식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문의 02-554-0911 ‘핸드 메이드 피자’ 가맹점 모집
포트알브스 피자굼터
국내 피자 브랜드 포트알브스 피자굼터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이 회사는 ‘합리적인 가격의 자연숙성 핸드 메이드 피자’를 내세워 대형 피자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공을 이뤘다는 설명.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하고 이익을 고객과 가맹점주에게 환원하는 게 장점이라고 한다. 가맹점주의 과거 경력은 물론 영업 성향과 개인적인 성격까지 고려한 본사의 맞춤화된 지원이 포트알브스 피자굼터의 또 다른 성공 요인이라는 설명. 문의 02-3452-3775, www. pizza114. co. kr
디지털 복합기 Aficio MP1600 출시
신도리코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중소형 사무실을 겨냥한 디지털 복합기(Aficio MP1600)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복사 기능 위주로 제작된 디지털 복합기로 기존의 A3 디지털 복합기보다 부피를 50%로 줄인 초소형으로 설계돼 좁은 공간 안에서도 활용하기가 쉽다. 분당 16장을 복사할 수 있고 납, 크롬 같은 유해물질을 RoHS(유해물질제한지침) 기준보다 훨씬 낮춰 설계했고, 그래서 친환경 사무기기 인증도 받았다는 설명. 문의 www. sindo. com
‘처음처럼’, 업계 최초 뮤지컬 광고
두산주류BG ‘부드러운 소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두산주류BG 의 ‘처음처럼’이 3월 5일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인터넷, 극장, 옥외 전광판 같은 TV를 제외한 곳곳에서 상영된다. 소주시장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뮤지컬 형식 광고로 소주 애호가들에게 ‘처음처럼’의 부드러움과 기분 좋은 술자리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탤런트 구혜선이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여 더욱 화제다. 발기부전 치료제 ‘야일라’
종근당
종근당(대표 김정우)이 발기부전 치료제 ‘야일라(Yaila)’를 국내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야일라(성분명 바데나필)는 발기를 억제하는 대표적 효소인 PDE-5를 선택적으로 억제하는 특장을 지니고 있다. 이 때문에 이 제품은 다른 제품들보다 강력하고 안전하다는 설명. 또 음식물, 알코올과 상호 작용이 적어 약제 복용 후 자연스럽고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특히 발기 강직도가 강해 부부관계 때 여성 파트너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효과도 있다. 문의 02-2194-0381 국내 최대 마일리지! ‘현대카드 K 플래티늄’
현대카드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마일리지 적립률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높인 ‘현대카드 K 플래티늄’을 출시했다. 이번 첫선을 보인 이 상품은 기존의 현대카드 K를 업그레이드했고, 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대폭 강화해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추가한 게 특징이다. 국내에서 현대카드 K를 사용하면 1500원당 1.2마일이 적립되고 해외에서 사용하면 원화 환산액 1500원당 2마일이 쌓인다. 또 현대카드의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브랜드인 프리비아(PRIVIA)를 통해 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1500원당 3마일의 적립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구매시 국내 및 국제선 항공권은 10% 할인된다. 또한 인천공항 현대카드 VIP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고 5억원까지 보장해주는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을 비롯해 호텔·레스토랑 등을 할인해주는 클럽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K 플래티늄’의 모든 혜택과 국내 동반자 무료 항공권을 연 1회 제공, VIP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현대카드 K 플래티늄 VIP’도 함께 출시했다. 연회비는 각각 3만원, 10만원이다. 문의 www. hyundaicard.com 정리 : 최은경 기자
최경주, 뉴체어맨 홍보대사 선정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대표 최형탁)가 뉴체어맨 홍보대사로 한국인 최초로 미국 PGA 우승자인 최경주 선수를 선정했다. 최경주 선수의 세계를 향한 열정이 뉴체어맨이 추구하는 ‘100년 철학의 명차’라는 가치와 잘 맞아 국내 대형차로는 최초로 스포츠 스타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앞으로 최경주 선수는 TV 및 인쇄매체 모델로 활약하고 모터쇼 및 각종 쌍용자동차 관련 행사에 참석해 쌍용차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문의 www. smotor. com 역동적 이미지의 새 펩시 선보여
두산주류BG
롯데칠성음료(대표 이광훈)는 3월 15일 펩시콜라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살린 새로운 펩시콜라를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주 타깃인 뉴밀레니엄 세대들을 위한 테마 문화마케팅도 실시한다. 네 가지 테마는 ‘여행(Travel)’ ‘음악(Dj Culture)’ ‘축제(Festival)’ ‘춤(Break Dancing)’. 또 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같은 전국 5개 도시에서 출시 기념 ‘펩시 퍼즐 배틀’도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02-3479-9276 ‘우리 Global ELS’ 3종 공모
우리투자증권
우리투자증권(대표 박종수)이 3월 12일부터 3월 16일까지 해외지수 기초자산으로 이루어진 만기 1년의 글로벌 주가연계증권(Global ELS) 3종을 350억원 규모로 판매했다. 이 상품은 해외펀드 투자를 망설이고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게 특징. 지수 하락시 방어와 함께 지수 상승시 상승에 참여해 고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글로벌 ELS 1·2·3호는 각각 일본 닛케이225지수, 유럽 DJ 유로스톡스50 지수, 중국 HSCEI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1년의 90% 원금보장형 상품. 문의 02-768-7552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와인 시판
금양인터내셔날
국내 최대 주류 수입업체인 금양인터내셔날(대표 김양한)이 3월 23일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 의 국내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는 스페인의 대표적 고급 와인 생산지역인 리오하(Rioja) 와인의 선두주자. 이른바 ‘리오하 레드 와인 3총사’인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 크리안자’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 레세르바’ ‘마르께스 데 까세레스 그랑 레세르바’는 미국 레스토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페인 와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문의 www. keumyang. com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오키시스템즈
|
워터맨
|
포트알브스 피자굼터
|
|
신도리코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중소형 사무실을 겨냥한 디지털 복합기(Aficio MP1600)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복사 기능 위주로 제작된 디지털 복합기로 기존의 A3 디지털 복합기보다 부피를 50%로 줄인 초소형으로 설계돼 좁은 공간 안에서도 활용하기가 쉽다. 분당 16장을 복사할 수 있고 납, 크롬 같은 유해물질을 RoHS(유해물질제한지침) 기준보다 훨씬 낮춰 설계했고, 그래서 친환경 사무기기 인증도 받았다는 설명. 문의 www. sindo. com
|
두산주류BG ‘부드러운 소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두산주류BG 의 ‘처음처럼’이 3월 5일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인터넷, 극장, 옥외 전광판 같은 TV를 제외한 곳곳에서 상영된다. 소주시장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뮤지컬 형식 광고로 소주 애호가들에게 ‘처음처럼’의 부드러움과 기분 좋은 술자리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탤런트 구혜선이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여 더욱 화제다. 발기부전 치료제 ‘야일라’
종근당
|
현대카드
|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대표 최형탁)가 뉴체어맨 홍보대사로 한국인 최초로 미국 PGA 우승자인 최경주 선수를 선정했다. 최경주 선수의 세계를 향한 열정이 뉴체어맨이 추구하는 ‘100년 철학의 명차’라는 가치와 잘 맞아 국내 대형차로는 최초로 스포츠 스타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앞으로 최경주 선수는 TV 및 인쇄매체 모델로 활약하고 모터쇼 및 각종 쌍용자동차 관련 행사에 참석해 쌍용차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문의 www. smotor. com 역동적 이미지의 새 펩시 선보여
두산주류BG
|
우리투자증권
|
금양인터내셔날
|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고려대, 등록금 ‘5.49% 인상’ 검토
2바이든, 13일 ‘외교 성과’ 연설...한미일 협력 언급 전망
3‘역대급 추위’에...서울서 ‘수도 계량기’ 동파 속출
4유엔이 전망한 ‘한국 경제’ 성장률...“올해 2.2%”
5‘악마, 베르사체도 입을까’...“프라다, 인수 검토 중”
6대체거래소 출범해도 IPO 기업은 상장일 다음날 거래…왜일까
7현대차와 ‘드리프트 킹’의 만남...‘아이오닉 5 N DK 에디션’ 첫 선
8“작지만 강하다”...한국 ‘여권 파워’ 세계 3위
9“무안공항 참사, 잘못된 표현”...국토부·유가족 협의 ‘공식 명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