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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brief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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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린더 이미지 공모전 개최
KT&G

KT&G가 ‘상상, 꿈, 젊음, 자연’을 주제로 ‘캘린더 이미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경제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지고 더 좋은 미래를 상상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대상 700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등 모두 12명에게 2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만 19세 이상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응모는 8월 17~21일까지 KT&G 홈페이지(www.ktng.com)나 우편을 통해 할 수 있다. 당선작은 28일 발표된다.



해운대로 떠나는 럭셔리 바캉스
파라다이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이 무더운 여름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 ‘럭셔리 서머 스위트 패키지’를 제안한다. 8월 16일까지 계속되는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와 푸른 잔디를 보며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에스카피에’에서의 조식 뷔페, 탁 트인 하늘과 해운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노천 온천과 옥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이용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051-749-2111~3



2009 오디세이 다양한 행사 마련
중앙일보문화사업

7월 14일~8월 18일까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에서 열리는 한국 대표 사진작가 10인의 사진전 ‘2009 오디세이’ 부대행사가 화려하다.
#1 마스터 클래스 - 구본창·이갑철·오형근·고명근 작가에게 사진 실기를 배운다.
일시: 7월 18일~8월 8일(매주 토요일 오후 4~6시)
장소: 카메라 루시다(전시장 내 이벤트 홀)
참가비: 3만원
준비물: 카메라
전화 예약: 02-585-1611, 2
#2 어린이 아카데미 - 도슨트(안내인)의 쉽고 재미있는 전시 이야기와 체험 학습
일시: 7월 24일부터 매주 금·토·일
(오전 11시~11시50분, 오후 1시~2시30분)
장소: 카메라 루시다
참가비: 1만~3만원
전화 예약: 02-585-1611, 2
#3 도슨트 오디세이 - 전시회에 참여하는 작가와 작품에 대한 설명 제공
일시: 전시기간(오후 2시, 5시)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무료서비스 출시
LG 데이콤

LG 데이콤이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웹하드 샘(SAM)’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SAM은 소프트웨어 애셋 매니지먼트를 줄인 말로, PC나 노트북에 설치된 정품 소프트웨어 자산 현황을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웹하드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웹하드 홈페이지에서 설치할 수 있다.



‘아름다운 거리 가꾸기’ 캠페인 펼쳐
KB 금융그룹

24일 황영기 KB 금융그룹 회장과 계열사 임직원 1000여 명은 명동·여의도·광화문·강남 지점의 주변 거리를 청소하는 ‘아름다운 거리 가꾸기’ 행사를 가졌다. 임직원들은 KB 금융그룹의 여름철 복장인 녹색 티셔츠를 입고 참여했다. 이날 명동 주변 청소에 나선 황영기 회장은 깨끗한 거리를 만드는 것은 국민 기업이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며 “작은 봉사지만 아름다운 한국의 이미지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9 FW 컬렉션’ 전개
마스터스통상

마스터스통상의 ‘블랙앤화이트’가 ‘네오 브리티시 스타일’을 테마로 한 ‘2009 FW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고전적인 영국 스타일에 모던한 느낌을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성 룩은 유니크하고 중후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여성 룩은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골프웨어로 기획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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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도 식히는 ‘사랑의 헌혈’
삼양사

삼양그룹이 7월 22일 서울 종로구 연지동에 위치한 삼양그룹 본사 강당에서 ‘2009 사랑의 헌혈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삼양사를 비롯해 삼양밀맥스·삼양제넥스·삼양데이터시스템 등 5개 계열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이 기증한 헌혈증서는 한국 소아암 백혈병 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대명 명품리조트의 LED TV 수주
소노펠리체에 파브 LED TV 2000대 공급 예정

삼성전자는 대명리조트가 오는 11월 개관할 예정인 VVIP 명품 리조트 ‘소노펠리체’에 LED TV 2000대를 공급하기로 했다. 소노펠리체는 ‘세컨드하우스’로 불리는 선진국형 주거개념을 도입한 것으로 프리미엄 최고급 자재에 사계절 내내 다양한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까지 갖춘 고품격 복합 레저 휴양단지다.
삼성 파브 LED TV는 최고 화질, 손가락 굵기에 불과한 29.9㎜의 두께, 인터넷 TV 등 기술적 우수성을 인정 받아 이번 대규모 수주에 성공했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VVIP 등 고급 수요층에 제품의 특징과 우수성을 알림으로써 판매를 더욱 확대함은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보다 확고히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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