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DUPONT HOUSE LAUNCHING
S.T.DUPONT HOUSE LAUNCHING
쇼핑을 ‘두려워하는’ 남성들은 필요한 모든 물건이 한곳에 몰려 있기를 바란다. 원스톱 쇼핑을 원하는 것이다. 메트로 섹슈얼 시대에는 이런 ‘귀차니스트’들도 스타일에 신경 써야 하는 게 당연지사. 여기 희소식이 있다.
남성 패션 브랜드 에스.티.듀퐁이 전 세계 최초로 비즈니스맨을 위한 단독 브랜드 매장 ‘에스.티.듀퐁 하우스’를 오픈한 것. 에스.티.듀퐁 하우스에서는 남성 언더웨어 및 넥타이, 손수건, 양말 등의 섬유 잡화류와 함께 남성 패션 전반의 아이템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전체 상품군은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TPO(Time, Place, Occasion)를 적용시킨 네 가지의 특화된 라인으로 구성된다. 최상위 럭셔리 스타일을 보여주는 ‘컬렉션 라인’, 프렌치의 섬세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이 느껴지는 ‘비즈니스 라인’, 스포티한 감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스포츠 라인’, 그리고 로맨틱한 ‘파티 라인’ 등 총 4개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각각의 라인은 믹스 앤 매치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더불어 남성 체형을 완벽하게 분석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능성을 향상시킨 소재를 통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듀퐁 하우스는 전국 15개 매장으로 운영된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금액대별 사은품 행사 및 경품 프로모션, 웹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www.st-dup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 기념…최고 연 20% 적금 출시 예정
2태영건설, 다음달 사채권자집회 소집…만기연장·출자전환 논의
3105→55층으로 변경...현대차그룹, 새로운 GBC 공개
4GC녹십자, 산필리포증후군 치료제 美 1상 IND 승인
5양종희 KB금융 회장 “블랙스톤과 해외시장에서 투자기회 적극 발굴”
6SK증권, 캄보디아 수력발전 댐 건설 사업 지원 검토
7NH농협생명, FC‧DM채널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8대한항공, 혁신기술 적용 ‘인공지능컨택센터’ 세운다
9IBK기업은행, 글로벌 ESG 활동을 위해 임직원 자원봉사단 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