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llery] The Full Harry 벌거벗은 왕자님

영국 육군 해리 윈저 대위는 곧 아프가니스탄에 파견된다. 따라서 그런 상황에 처한 여느 젊은이와 마찬가지로 신나는 휴가로 스트레스를 풀었다(let off steam on a lively furlough). 그가 휴가를 떠난 곳은 라스베이거스. 친구들을 비롯한 여러 한량들과 어울렸다. 그중 한 명이 엘리자베스 여왕 손자가 군복을 벗은, 눈길을 확 사로잡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그리고 팔았다). 그 초점이 흐릿한 사진들 속에서 한 알몸의 여성이 마찬가지로 전라의 해리왕자 뒤에서 몸을 바짝 밀착했다. 왕자는 몸 앞쪽으로 양손을 모아 체면을 잃지 않으려는 제스처를 취했다.
그 사진들은 곧바로 미국의 외설 사이트에 실렸다.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들은 그 사진들의 게재는 해리의 프라이버시 침해라는 영국왕실의 입장을 존중해 곧바로 움직이지않고 꾹 참았다. 하지만 지난 금요일(24일) 루퍼트 머독이 소유한 ‘더 선’이 해리 왕자의 전라 사진을 1면에 실었다. 그리고 평소 어휘로 기발한 기교를 발휘하던 그 신문의 기준에 비하면 다소 유치한 제목을 달았다(a punning headline that was rather lame by the paper’s usual standards of sassy word-play).게다가 사진을 게재하는 이유로 내놓은 변명은 더 썰렁했다. ”수억 명이 인터넷에서 이미 그 사진들을 봤기” 때문에‘더 선’이 싣지 않으면 “대세에 반하는 (perverse) 행동”이라고 편집국장은 주장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직접 진화 나선 美…"주한미군 감축설 사실 아냐"(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아이린, 깜짝 결혼 발표…예비신랑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곧 중대한 상황 온다”…헤지펀드 대부의 ‘경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코스닥 상장사 디모아, 자회사 디씨온 클러쉬에 매각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지투지바이오, 특허무효심판 피소…상장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