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동원F&B

[HOT & NEW ITEM] 동원F&B

펭수 등장 동원참치 CF 유튜브 조회수 1위 등극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 ‘캔을 따’ 편이 유튜브 조회 수 2060만회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한 국내 CF 중 유튜브 조회 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CF는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45일째인 4월 29일에는 2060만회를 넘어섰다. 1월 초에 공개된 누적 조회 수 2위의 국내 CF와 조회 수 상승 속도를 비교하면 2.7배 빠른 속도다. 또한 이 광고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홍상수·김민희, 불륜 중 ‘득남’…혼외자 호적 '난제' 남았다

2"청년이 머무는 도시로!" 경주시, 올해 105억 규모 청년정책 운영

3"2027년에는 포항산 연어 나온다" 스마트양식 클러스터 순항

4수원 광교호수공원에 500명 모여…‘함께고워크’ 캠페인은 무엇?

5"망한거 아닙니다"...홈플러스, 고객·매출 더 늘었다

6또 터진 금융사고...‘취임 100일’ 강태영 농협은행장, 무거운 어깨

7금감원, 美 상호관세 대응 ‘총력’…매주 원장 주재 회의

8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 2025' 주관기관으로 코스포·벤기협·VC협회 선정

9"만화왕국 日에서 1위 매출이 네이버웹툰?"...라인망가, 앱 매출 날았다

실시간 뉴스

1홍상수·김민희, 불륜 중 ‘득남’…혼외자 호적 '난제' 남았다

2"청년이 머무는 도시로!" 경주시, 올해 105억 규모 청년정책 운영

3"2027년에는 포항산 연어 나온다" 스마트양식 클러스터 순항

4수원 광교호수공원에 500명 모여…‘함께고워크’ 캠페인은 무엇?

5"망한거 아닙니다"...홈플러스, 고객·매출 더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