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동원F&B
[HOT & NEW ITEM] 동원F&B
펭수 등장 동원참치 CF 유튜브 조회수 1위 등극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 ‘캔을 따’ 편이 유튜브 조회 수 2060만회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한 국내 CF 중 유튜브 조회 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CF는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45일째인 4월 29일에는 2060만회를 넘어섰다. 1월 초에 공개된 누적 조회 수 2위의 국내 CF와 조회 수 상승 속도를 비교하면 2.7배 빠른 속도다. 또한 이 광고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옛 국립보건원 부지, 창조산업 중심지로 육성
2음란물 단속하다 그만…박지현, 억대 빚에 '19금' 손 댔다
3비트코인, 9만 7000달러선 회복…10만 돌파 할까?
4 한국은행 기준금리 0.25%p 인하…연 3.00%
5 한국은행 기준금리 0.25%p 인하…연 3.00%로
6미래에셋증권, 인도 현지 증권사 미래에셋쉐어칸 출범
7'무시해' 일파만파…최후 통첩의 날, 뉴진스-어도어 결말은
8삼성SDI, 트럼프 시대 맞이한 배터리 사업 구원투수로 최주선 대표 낙점
9韓 첨단산업 수출경쟁력, 2022년부터 중국에 뒤쳐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