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동원F&B

[HOT & NEW ITEM] 동원F&B

펭수 등장 동원참치 CF 유튜브 조회수 1위 등극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 ‘캔을 따’ 편이 유튜브 조회 수 2060만회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한 국내 CF 중 유튜브 조회 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CF는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45일째인 4월 29일에는 2060만회를 넘어섰다. 1월 초에 공개된 누적 조회 수 2위의 국내 CF와 조회 수 상승 속도를 비교하면 2.7배 빠른 속도다. 또한 이 광고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김천시, 친환경 미래차 부품 전환 생태계 구축 사업 최종 선정…지역 경제 신성장 동력 기대

2"박정희 동상" 조례안 대구시의회 상임위 통과... 시민단체 반발 잇따라

3'반도체의 봄?' "올해 메모리 슈퍼사이클 온다"

4한국인 최애 생선회는 ‘광어’...수산물 1위는 바로 ‘이것’

5독일 자이스 찾은 이재용 회장…첨단 반도체 장비 협력 강화

62025학년도 의대 증원 규모 1500~1700명 전망

7이게 '삼성 폴더블폰'이 아니다? 무서운 중국 추격세

8 '비윤' 김도읍 "국민의힘 원내대표 경선 불출마"

9“지금 일본 여행가지 마세요”…日, 최장 10일 쉬는 ‘골든위크’ 뭐길래

실시간 뉴스

1김천시, 친환경 미래차 부품 전환 생태계 구축 사업 최종 선정…지역 경제 신성장 동력 기대

2"박정희 동상" 조례안 대구시의회 상임위 통과... 시민단체 반발 잇따라

3'반도체의 봄?' "올해 메모리 슈퍼사이클 온다"

4한국인 최애 생선회는 ‘광어’...수산물 1위는 바로 ‘이것’

5독일 자이스 찾은 이재용 회장…첨단 반도체 장비 협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