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동원F&B

[HOT & NEW ITEM] 동원F&B

펭수 등장 동원참치 CF 유튜브 조회수 1위 등극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 ‘캔을 따’ 편이 유튜브 조회 수 2060만회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한 국내 CF 중 유튜브 조회 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CF는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45일째인 4월 29일에는 2060만회를 넘어섰다. 1월 초에 공개된 누적 조회 수 2위의 국내 CF와 조회 수 상승 속도를 비교하면 2.7배 빠른 속도다. 또한 이 광고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조명탄 177발 쏘며 밤샘 수색했지만”...제주 ‘금성호 침몰’ 실종자 12명 못찾아

2 챗GPT 대규모 접속 장애…오픈AI “조사·복구 중”

3머스크의 ‘트럼프 베팅’ 성공…테슬라, 시가총액 1조 달러 돌파

4'록콘서트장' 같은 韓 야구장...'1000만 관객' 신화를 달성하다

5차로 5시간, 알 보라크로 2시간...KTX와 닮은 듯 다른 아프리카 ‘최초 고속철’

6비트코인 ‘트럼프 효과’ 지속…7만7000달러선 첫 돌파

7사업 다각화 나선 무신사...‘뷰티·테크’에 총력 기울인다

8코에 스며든 ‘페즈의 향기’…멈출 줄 모르는 삶의 젖줄 ‘테너리’

9사탐 선택 이과학생 상승세...사회문화 과목에 몰려

실시간 뉴스

1“조명탄 177발 쏘며 밤샘 수색했지만”...제주 ‘금성호 침몰’ 실종자 12명 못찾아

2 챗GPT 대규모 접속 장애…오픈AI “조사·복구 중”

3머스크의 ‘트럼프 베팅’ 성공…테슬라, 시가총액 1조 달러 돌파

4'록콘서트장' 같은 韓 야구장...'1000만 관객' 신화를 달성하다

5차로 5시간, 알 보라크로 2시간...KTX와 닮은 듯 다른 아프리카 ‘최초 고속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