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스마트스터디

[HOT & NEW ITEM] 스마트스터디

‘콘텐츠 대상’ ‘3천만불 수출의 탑’ 겹경사
스마트스터디가 2020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대통령상’과 제57회 무역의 날에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스마트스터디의 해외 사업 성과와 핑크퐁 아기상어의 글로벌 활약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평가된다. 스마트스터디는 지난해 매출 중 80%가 해외에서 발생했다. 특히 핑크퐁 아기상어는 지난 2월 장난감계 오스카로 알려진 ‘올해의 토이 어워드(TOTY)’에서 ‘올해의 라이선스’와 ‘올해의 봉제 장난감’ 2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방울토마토·참외 사기 무섭다”…1년 전보다 42%·36% 올라

2어쩌면, 가장 소중한 존재

3인공지능 변호사 시대를 맞이하는 법조계의 고민

4‘5년간 5000만원 만들어 볼까’…‘청년도약계좌' 갈아타기 50만명 육박

5 추경호 원내대표 선거 출마… "민생·정책정당 명성 되찾을 것"

6한국은 왜 모를까...해외서 난리난 K-전기차

7취미와 투자를 한번에… 매력있는 클래식 카의 세계

81118회 로또 1등 번호 11·13·14·15·16·45…보너스 번호 3

9현대자동차그룹, 미 IIHS 충돌 평가서 ‘안전한 차’ 18개 차종 선정

실시간 뉴스

1“방울토마토·참외 사기 무섭다”…1년 전보다 42%·36% 올라

2어쩌면, 가장 소중한 존재

3인공지능 변호사 시대를 맞이하는 법조계의 고민

4‘5년간 5000만원 만들어 볼까’…‘청년도약계좌' 갈아타기 50만명 육박

5 추경호 원내대표 선거 출마… "민생·정책정당 명성 되찾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