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한성에프아이

[HOT & NEW ITEM] 한성에프아이

연말까지 ‘#다운을 가볍게’ 이벤트 펼쳐
패션 브랜드 올포유가 12월 31일까지 영상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영상 챌린지 프로모션은 참가자가 다운 점퍼 부피를 작게 만들어보는 영상을 따라하는 이벤트다. 브랜드 모델 김소연, 이상우가 선보인 영상을 보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다운재킷의 부피를 작게 만드는 영상 콘텐트를 제작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올포유 #다운을 가볍게 #기분도 가볍게 등을 함께 개시하면 된다. 이색적으로 다운 부피를 줄인 영상으로 꼽히면 코로나 극복 지원금 100만원(1명), 호텔 숙박권(3명), 커피 기프티콘(50명) 등이 주어진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기대 이하 실적에 ‘뚝뚝’…에코프로 3형제 반등 언제쯤

2‘빅3’ 자리 위협받는 KB자산운용…바짝 쫓는 한투운용, 점유율 꿈틀

3순찰 로봇이 주택가 누비는 시대 ‘임박’…“3분기 내 도입 목표”

4운용사 ETF 대격돌…미래에셋 '맹공', '삼성' 아성 넘보나

5여전히 뜨거운 美 부동산…"1년 후 주택가격 5.1%↑"

6푸틴 5기 공식 취임, 2030년까지 집권 이어간다

7"양배추 金배추 됐다"…주요 채소 도매가 1년 전보다 두 배↑

8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품질 문제 사과에…주가 4.03% 하락

9KBW2024, 비탈릭 부테린·아서 헤이즈 등 1차 연사 라인업 공개

실시간 뉴스

1기대 이하 실적에 ‘뚝뚝’…에코프로 3형제 반등 언제쯤

2‘빅3’ 자리 위협받는 KB자산운용…바짝 쫓는 한투운용, 점유율 꿈틀

3순찰 로봇이 주택가 누비는 시대 ‘임박’…“3분기 내 도입 목표”

4운용사 ETF 대격돌…미래에셋 '맹공', '삼성' 아성 넘보나

5여전히 뜨거운 美 부동산…"1년 후 주택가격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