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동안 불 끄는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국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8곳이 어스아워(Earth Hour)에 참여했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 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세계적인 행사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 한 시간 동안 소등함해 에너지 절약 및 기후 변화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행사다. JW메리어트서울, 대구 메리어트 호텔, 코트야드 서울남대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수원, 페어필드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코트야드 서울 판교, 코트야드서울타임스퀘어 등이 잠시 소등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8살 유괴 살해한 여고생, 공범은 검찰에 '쌍욕' [그해 오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