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여름옷 장만하세요”…마리오, 초여름 할인행사
마리오아울렛 20일부터 초여름 프로모션 진행
패션 브랜드부터 주얼리 브랜드까지 할인 판매

우선 패션으로는 여성 SPA브랜드 ‘미쏘’ ‘아이디’ ‘리스트’가 세일에 참여한다. 미쏘에서는 티셔츠, 블라우스, 스커트 등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아이디에서는 원피스와 티셔츠를 1만9900원부터, 재킷은 2만9900부터 구매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1관 1층에 위치한 여성의류 브랜드 리스트에서는 셔츠, 블라우스, 바지, 스커트 등 다양한 품목의 여름 상품들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마르페광장 특설 행사장에서는 남성의류 브랜드 ‘본’이 여름 인기 특가전을 진행한다. 넥타이, 남방은 1만원부터, 바지는 2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키즈 전문브랜드인 ‘MLB키즈’와 ‘리틀밥독’에서도 여름 상품들을 판매한다. MLB키즈에서는 신발, 모자를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의류 및 수영복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리틀밥독은 여름 이월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주얼리 브랜드로는 스톤헨지가 참여한다. 스톤헨지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5월에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고객들이 일찍 찾아온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벼운 옷차림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 트럼프 수입차 25% 관세 발표에 자동차株 일제히 하락
2보람상조, ‘K-Brand Awards’ 수상...“고객 중심 혁신으로 업계 선도”
3캄파리코리아, 디라돈 고치 ‘마스터 클래스’ 개최
4“우리 아이 안심 첫 밥”...푸디버디, ‘부드러운 유기농 잡곡밥’ 출시
5코스피, 차익 매물에 하락세 '숨고르기'…8거래일 만
6원/달러 환율, FOMC 회의록에 강달러 뚜렷…1,441.1원
7벤처기업협회, 송병준 컴투스 의장 차기 회장으로 추천
8서울시, 옛 국립보건원 부지 매각 절차 본격 나선다
9법원 도착한 尹 대통령, '내란 혐의' 첫 형사재판… 오후 헌재 변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