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 받고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판매 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강화 ▲고객 접점 별 고객만족 조사를 통한 실시간 고객소통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 플러스’ ▲디지털 채널 기반으로 운영되는 비대면 영업점 ‘디지털영업부’ ▲미래형 혁신점포 모델 디지로그 브랜치 신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신한은행은 은행산업 부문에서 2014년 이후 9년 연속 1위, 누적 19회 1위를 수상했으며 올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를 포함한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로 선정돼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은행으로 인정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 가치경영 및 차별화된 ESG경영을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금융을 지속 실천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으로 신한은행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선관위에 '붉은 천' 파묻은 의문의 무리들...경찰 수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복수하겠다”…이찬원도 ‘깜짝’ 놀란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14배 폭등 끝 ‘급전직하’ 상지건설…장 마감후 대규모 CB 전환 공시(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필름형 '서복손' 성공 길 걷겠다"…CMG제약, '메조피' 美안착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