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고객 기부액만큼 한 번 더”…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캠페인
- 1000점 이상 기부 고객 중 추첨 통해 엘포인트 5만점 적립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 번 더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 가정 아동 지원 및 환아 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보유한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후원하고자 하는 매칭기부 사례 아동을 선택한 후, 원하는 금액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합산하여 고객 이름으로 기부되고,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1000점 이상 기부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포인트가 단순히 적립·사용을 넘어 나눔의 방식으로도 쓰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매칭기부 방식을 통해 고객과 함께 롯데카드도 힘을 보탤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아이 무시해주세요”… 아들맘 필수 구독 채널 ‘소히조이’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2/isp20251102000029.400.0.jpg)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세포랩, 레이저 시술 효과 극대화 위한 ‘세포랩RX’ 공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유흥업소 출입 의혹’ 김준영, 소속사 ‘손절’ 엔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쌀·빵·달걀 가격 다 올라…고환율에 물가 ‘직격탄’(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세무 넘어 생활경제로”…삼쩜삼, 전자기기 서비스 플랫폼 인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운아나텍, 글로벌 최초 침 혈당측정기 상용화 '눈앞'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