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성료…10CM·볼빨간사춘기 등
2만5000명 관객 참여…‘신한카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운영
신한카드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 2022’가 지난 22,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 2만5000명 관객의 큰 호응 속에 성료됐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카드 단독 5% 할인으로 진행된 이번 GMF는 티켓 오픈 후 이틀만에 조기 매진됐다. 10CM, 볼빨간사춘기, 소란, 멜로망스, 이승윤 등 국내최정상급 아티스트 31팀이 출연해 공연을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GMF의 메인 무대인 ‘신한카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를 운영했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으며, 신한카드 브랜드존을 통해 음악과 함께하는 차별적인 브랜딩 체험도 제공했다는 게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해 출시한 ‘신한카드 핏 최고심 에디션 체험존’에서는 최고심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핏 카드 사전 예약 이벤트가 함께 진행했으며, 접이식 종이 의자와 최고심 한정판 굿즈도 제공됐다.
아울러 ‘신한 터치결제 체험존’에서는 스마트폰만으로 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는 ‘터치결제’로 신한카드만의 디지털 결제 경험도 제공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GMF가 음악을 사랑하는 젊은 관객들에게 한동안 접하기 어려웠던 대규모 문화 공연을 즐길 기회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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