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로 외화적립예금’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 2개 상품 대상
11월 30일까지 외화적립식 예금 가입 고객에 선착순 경품 제공

이벤트 대상 외화예금은 ‘해외로 외화적립예금’과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외화예금 가입 시 환율우대 80%가 적용된다. 또 미화 10불 이상 금액으로 신규 가입하고 3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 1만명에게 네이버페이 쿠폰 5000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무드업(2명)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5명)을 제공한다.
‘해외로 외화적립예금’은 가입시점으로부터 6개월 단위로 이자가 복리 계산되는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12개월 이상이나 금리 회전주기가 6개월이므로, 중도 해지하더라도 회전기일 전일까지 약정금리가 지급되는 장점이 있다.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목표환율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환율 도달 시 문자로 안내를 받고 원하는 시점에 추가 납입이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입금 건별로 중도인출도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달러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외환거래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용우 기자 ywlee@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선관위에 '붉은 천' 파묻은 의문의 무리들...경찰 수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복수하겠다”…이찬원도 ‘깜짝’ 놀란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14배 폭등 끝 ‘급전직하’ 상지건설…장 마감후 대규모 CB 전환 공시(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필름형 '서복손' 성공 길 걷겠다"…CMG제약, '메조피' 美안착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