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넥센타이어, 골프 마케팅으로 브랜드 알린다

고객 접점 확대 위해 다양한 활동 추진 중

 
 
 
넥센타이어가 골프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사진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골프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함이다.
 
8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회사는 2023년 골프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즈터즈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대회와 연계해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넥스트레벨 골프데이’ 행사도 기획 중이다. 하반기에는 제2회 ‘엔페라 챔피언십’ 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는 올해도 골프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지난 7일에는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GC에서 진행된 아마추어 골프대회 ‘엔페라 챔피언십’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엔페라 챔피언십’은 넥센타이어가 골프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2인 1팀 듀오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지난 10월 대회 참가자를 사전 모집했고 신청자 중 208명(104팀)이 선정돼 대회에 참가했다.

해당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순차 출발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은 별도로 수상자에게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총 13개 부문을 시상해 많은 참가자가 수상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올해 첫 개최한 ‘엔페라 챔피언십’ 대회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준 것을 보고 골프에 대한 인기를 실감했다”며 “내년에는 각종 골프 이벤트와 더불어 대회를 더 풍성하게 준비해 골프 마케팅을 통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완 기자 anew@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강제 마약 투약 피해" 김나정 주장은 거짓? 검찰 송치, 왜

2"美 IRA 세액공제 후퇴하면 韓 배터리 업계 '악재'"

3 무디스, 삼성전자 신용등급 유지...등급 전망 '부정적' 하향

4현대백화점그룹, 지주사 전환 마무리 수순

5“환율 때문에”...버거킹, 설 앞두고 기습 가격 인상

6빙그레, 지주사 전환 계획 철회…주주가치 제고로 방향 전환

7“세뱃돈 깜빡했네” 설 연휴 은행 이동점포 어디에

8도미노피자, 설 당일 일부 매장 영업 진행

9서울 원룸 월세 내렸다지만...집주인들은 ‘관리비’ 올린다

실시간 뉴스

1"강제 마약 투약 피해" 김나정 주장은 거짓? 검찰 송치, 왜

2"美 IRA 세액공제 후퇴하면 韓 배터리 업계 '악재'"

3 무디스, 삼성전자 신용등급 유지...등급 전망 '부정적' 하향

4현대백화점그룹, 지주사 전환 마무리 수순

5“환율 때문에”...버거킹, 설 앞두고 기습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