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소주’ 원소주, 모바일몰에 풀린다…품절 대란 끝나나
원소주·원소주 스피릿,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1일 자정부터 판매…선물용 세트제품으로 구성
일명 ‘박재범 소주’로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이어온 ‘원소주’가 모바일 쇼핑몰에도 입점한다.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 제품은 기존 원소주 온라인 몰과 GS 리테일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만 판매해 왔지만 오는 21일 자정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원스피리츠 측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원소주 제품들을 구입해 지인에게 선물하는 흐름이 있음을 파악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지인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판매되는 원스피리츠는 선물세트 6종으로 판매된다. 이중 원소주 스피릿 1병과 니트잔 2개로 구성된 ‘원 샷 세트(WON SHOT SET)’와원소주 스피릿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된 ‘원 더 락 세트(WON THE ROCK SET)’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다.
원소주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된 ‘위 아 더 원 기프트 세트(WE RE THE WON GIFT SET)‘와원소주 스피릿 1병과 시럽, 탄산수 그리고 지거로 구성된 ‘원 바 칵테일 세트 (WON BAR COCKTAIL SET)’도 판매한다.
단품으로는 원소주 스피릿 2병으로 구성된 ‘원 플러스 원 스피릿 세트(WON + WON SPIRIT SET)’와원소주 2병으로 구성된 ‘원 플러스 원 오리지널 세트(WON + WON ORIGINAL SET)’도 있다. 이번 세트들은 제품 생산 수량에 맞춰 판매될 예정이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원소주 온라인 몰과 GS 25에 이어 좀 더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며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본인 스스로에게나 지인에게 우리 술 원소주를 선물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무죄판결에도 무거운 책임감”…떨리는 목소리로 전한 이재용 최후진술은
2中 “엔비디아 중국에서 뿌리내리길”…美 반도체 규제 속 협력 강조
3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
4이재용 ‘부당합병’ 2심도 징역 5년 구형…삼성 공식입장 ‘無’
5격화하는 한미사이언스 경영권 갈등…예화랑 계약 두고 형제·모녀 충돌
6“이번엔 진짜다”…24년 만에 예금자보호 1억원 상향 가닥
7로앤굿, 국내 최초 소송금융 세미나 ‘엘피나’ 성료
8카드사들, 후불 기후동행카드 사전 신청받는다…사용은 30일부터
9카카오페이증권, 간편하고 편리한 연금 관리 솔루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