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4일까지 전국 310여개 서비스센터 차량점검 서비스

쌍용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과 사고예방 등을 위해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다음 달(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개 개소에서 시행된다. 서비스 대상은 쌍용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이며, 서비스 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다.
차량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으로 모두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이다.
쌍용차는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에게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수량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순정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완 기자 anew@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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