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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믿고 기다려준 고객에 보답한다

12월 14일까지 전국 310여개 서비스센터 차량점검 서비스

 
 
 
쌍용차가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법정관리를 졸업하고 KG그룹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함에 따라 그동안 믿고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쌍용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과 사고예방 등을 위해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다음 달(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개 개소에서 시행된다. 서비스 대상은 쌍용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이며, 서비스 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다.

차량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으로 모두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이다.

쌍용차는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에게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수량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순정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완 기자 anew@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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