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송지오, ‘토이스토리·스누피’와 협업…첫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22SS 완판한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
인기 아트워크 선정…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가 토이스토리,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 출시한다. [사진 송지오]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는 12월 연말 시즌을 맞아 토이스토리,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출시 전 선예약에서부터 완판돼 화제가 됐던 22SS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지제로X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인기 아트워크를 선정하여 각 4피스씩 총 8피스로 구성됐다.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의 컬래버레이션 ‘토이 스튜디오’ 컬렉션은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토이스토리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실크 스크린, 핸드 프린트, 그리고 자수 기법을 통해 송지오 고유의 꾸뛰르적이며 아방가르드한 컬렉션이다.  
 
‘지제로X스누피’ 컬래버레이션은 최근 레트로가 유행인 만큼, 레트로 캐릭터의 대명사인 스누피와 지제로만의 젊은 유스 감성과 도시의 모던함을 결합해 유니크한 피스들을 선보였다.
 
송지오옴므, 지제로를 전개하는 송지오 인터내셔널의 송지오 디자이너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송지오의 컬래버레이션은 송지오 하우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극대화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송지오 만의 유니크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그런 창의성과 순수함이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송지오 홀리데이 컬렉션은 이날 송지오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 된다. 이달 9일부터는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본점, 롯데 부산본점, 더 현대 서울 등 전국 송지오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송현주 기자 shj1004@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케이뱅크, 스테이블코인 활용한 ‘해외송금 사업’ 참여

2AI로 고객 맞춤 화법 생성…한화생명, 설계사 훈련 시스템 도입

3농협은행, 국가간 송금개선 테스트 ‘프로젝트 Pax‘ 참여

4흥국화재, 생성형 AI 경진대회 개최…실무 혁신 본격 시동

5"연락 다 끊기고 방송 잘려"… '윤 어게인' 전한길, 강사 은퇴?

6한국게임산업협회, 조영기 신임 협회장 취임

7 이재명 32%·김문수 12%...“국힘, 尹 정리해야” 50%

8‘와’ 애플·엔비디아 등 美 'M7' 시총 2700조원 ‘폭등’…왜?

9우리은행, 불용 부동산 공개 매각…자산 효율성 높인다

실시간 뉴스

1케이뱅크, 스테이블코인 활용한 ‘해외송금 사업’ 참여

2AI로 고객 맞춤 화법 생성…한화생명, 설계사 훈련 시스템 도입

3농협은행, 국가간 송금개선 테스트 ‘프로젝트 Pax‘ 참여

4흥국화재, 생성형 AI 경진대회 개최…실무 혁신 본격 시동

5"연락 다 끊기고 방송 잘려"… '윤 어게인' 전한길, 강사 은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