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 직원들과 비전 공유하고 한국문화 체험 시간 가져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초청 프로그램은 캄보디아의 ‘KB대한특수은행(KDSB)’과 태국의 ‘KB제이캐피탈(KB J Capital)’에서 올 한해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우수직원이 18명이 참가했다. KDSB 영업자산 3억 달러(약 4000억원) 및 KB제이캐피탈 총자산 50억 바트(약 2000억원) 달성을 기념하는 상패 수여와 선물 증정이 진행됐다.
이어 경복궁, 남산서울타워, 코엑스 몰 방문 등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 시간도 진행했다. 지난 9월에도 KB국민카드 인도네시아 법인 ‘KB파이낸시아 멀티파이낸스(KB FMF)’ 현지 직원 20명을 초청해 우수성과 시상식, 프로야구 경기관람 등을 진행한 바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꾸준한 성장을 통해 최대의 성과를 내는 KDSB, KB제이캐피탈 직원들을 초청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해외 현지 직원들의 동기부여 및 KB금융그룹의 일원으로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8년 7월 자동차할부금융 및 부동산담보대출 전문회사인 KDSB를 자회사로 편입해 지분 95.7%를 보유 중이다. 또 2021년 1월 개인신용대출 전문회사인 KB제이캐피탈도 자회사로 편입해 지분 50.99%를 보유하고 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李 대통령 소년원 증거? 기밀” 모스 탄에…"음모론 그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소시 태연 아냐' 김태연 측 "강한 유감"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411㎜ 괴물 폭우' 물바다 된 광주…최고 400㎜ 더 온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열심히 달린 회사채 시장…여름 휴가철 쉬어간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글 픽’ 멧세라, 디앤디파마텍 통해 경구용 비만약 강자로 도약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