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프리드라이프, '2022 소비자 선택 브랜드' 상조서비스 대상 수상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 및 선정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 리서치를 통해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와의 소통 지수, 신뢰도 조사 등을 기반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프리드라이프는 전문 경영인을 통한 안정적인 기업 경영과 고객 생애주기를 고려한 최적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상조 산업 선진화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국내 상조 업계 선두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137개 사업점, 1061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바탕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전 상담부터 장례 후 유족 케어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심리 치유 상담 프로그램 등 유가족의 고인 추모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생활패턴과 디지털 연계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 접수 서비스, AI 추모 서비스 등을 출시하며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이번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선정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의 결실을 확인하게 돼 기쁘다”며 “프리드라이프는 상조 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안정적이고 투명한 기업 경영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1위 토탈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겁에 질린 여학생 줄행랑…대학생들 ‘정신 나간’ 이 챌린지 뭐길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원래와 이혼 잘했다” 악플에 김송 분노 “욕도 아까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제시했던 '코스피5000'…한국 증시 상승 조건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