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우리은행, 무신사와 마련한 혁신점포 ‘원 레코드’ 운영 3개월 연장

 

 
[사진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서울 마포구 무신사테라스 홍대에 위치한 우리은행과 무신사의 혁신점포 ‘원 레코드(WON RE:CORD)’를 3개월 연장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WON RE:CORD’는 은행권 최초 브랜드 경험 중심의 팝업 스토어로, 큐레이션 LP 청취, ATM 포토 촬영, SNS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우리은행과 WON뱅킹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WON RE:CORD’는 기존 2022년 12월 18일까지 운영 예정이었으나,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2023년 3월 19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WON RE:CORD’는 3개월 동안 누적 1만5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 또한 2000개 이상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작성되는 등 MZ고객으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기존 은행 점포와는 달리, ‘힙(Hip)하다’ ‘영(Young)하다’ ‘귀엽다’ ‘감성적’ ‘레트로(Retro)’ 등의 반응을 얻었다.
 
이번 연장 운영에 맞춰 ‘WON RE:CORD’는 우리은행의 상징인 파란색을 형상화한 블루트리, 스노우볼 등을 비치하고 머라이어 캐리, 마이클 부블레 등 유명 캐롤 LP를 추가해 방문객들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도록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WON RE:CORD’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감성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많이 방문하셔서 우리 WON브랜드를 경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내 버스 언제오나” 폭설 퇴근대란에 서울 지하철·버스 증회 운행

2안정보다 변화…이환주 KB라이프 대표, 차기 국민은행장 후보로

3 KB국민은행장 후보에 이환주 KB라이프 대표

4한스미디어, ‘인공지능 마케팅’ 기술 담긴 ‘AI로 팔아라’ 출간

5포스코, 포항에 민·관·연 협력 ‘대규모 바다숲’ 조성

6삼성바이오로직스, 내년 3월 ADC 사업 추진…수주 전략은

7"기준금리 인하할까"...내일 한은 금통위 앞두고 전문가 83%는 '이것' 예상

8“초코파이는 빼고”…오리온, 13개 제품 가격 10.6% 인상

9고현정, 전 남편 언급? "아들·딸과 연락은…"

실시간 뉴스

1“내 버스 언제오나” 폭설 퇴근대란에 서울 지하철·버스 증회 운행

2안정보다 변화…이환주 KB라이프 대표, 차기 국민은행장 후보로

3 KB국민은행장 후보에 이환주 KB라이프 대표

4한스미디어, ‘인공지능 마케팅’ 기술 담긴 ‘AI로 팔아라’ 출간

5포스코, 포항에 민·관·연 협력 ‘대규모 바다숲’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