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과 품질 등 높은 평가

에쓰오일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과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품질 보증의 ‘믿음가득 주유소’ 운영을 비롯해 환경 친화적 사이니지 적용 및 전문가 컨설팅 YES팀 활동 등 핵심 경쟁력인 품질과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에쓰오일은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는 소비자 1만1000여명을 대상으로 총 100여개 산업군에서 고객 추천 지수 1위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창훈 기자 hun8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인트론바이오, 신규 엔도리신 신약후보물질 3종 美 특허 출원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보영, 매일 아침 '이것' 확인해…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론 머스크 미국에서 추방? 트럼프의 대답은[오늘M7]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번엔 될까" MG손보, '정상 매각' 재시동...인수자 찾기 '산 넘어 ...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항생제 사업에 힘싣는 JW중외제약…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