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임영웅부터 코난까지…OTT 티빙이 준비한 볼거리 [뭐 볼까요?]③

tvN·JTBC·OCN·Mnet에서 제작한 콘텐츠도 함께
오리지널 드라마·예능부터 파라마운트 콘텐츠까지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이어지는 2023년 설 연휴. 모처럼 찾아온 ‘휴식 시간’을 콘텐츠로 채우는 건 어떨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부터 웹툰까지, 설 대목을 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플랫폼의 소식을 정리했다.
[사진 티빙]

tvN·JTBC·OCN·Mnet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시간·공간 제약 없이 볼 수 있는 OTT 티빙이 설 연휴를 맞이해 4가지 콘셉트로 ‘볼거리’를 추천했다. 회사 측은 “황금연휴 시즌을 겨냥한 신작부터 세대 통합 콘서트·애니·영화, 시간이 없어 미처 보지 못했을 시리즈까지. 티빙이 다채로운 이야기 속으로 초대한다”고 했다. 티빙은 ▶신작 라인업 ▶분위기 업(UP) 콘서트 ▶재미와 스릴이 함께 ▶여유로운 정주행을 키워드로 설 연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정했다.

신작 라인업

①두발로 티켓팅 -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티빙 오리지널 예능”

배우 하정우·주지훈·최민호·여진구가 레드카펫 대신 오프로드에 오른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두발로 티켓팅’은 네 배우가 더 많은 청춘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리고생 로드트립을 그린다. 광활한 뉴질랜드의 대자연 속 웃음 만발 부캐(부캐릭터)의 향연을 예고한 ‘두발로 티켓팅’은 20일에 공개됐다.

②고스트 시즌2 - “좌충우돌 코미디! ‘파라마운트+’ 독점 공개작”

아름다운 대저택을 물려받아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줄 알았던 부부. 그러나 집안엔 개성 강한 지박령들이 살고 있다. 행복에 부푼 부부의 일상은 잊을만하면 튀어나오는 유령들로 꼬여간다. 파라마운트+ 독점 공개작 ‘고스트’는 1500년대 아메리카 원주민부터 1990년대 금융맨까지 시공을 초월한 여덟 유령과 새로운 집주인 부부의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담은 시트콤이다. 고스트 시즌2의 파트1은 19일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공개됐다.
[사진 티빙]

분위기 UP 콘서트

①임영웅 앵콜 콘서트 - “여덟 살부터 여든 살까지 함께 즐기는 세대 통합 공연”

티빙은 이틀간 총 3만6000명의 관객을 모은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서울 공연 실황을 준비했다. 가수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 수록곡을 안방 1열에서 감상할 수 있다. 4K 해상도로 고척돔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았다.

[사진 티비]


재미와 스릴을 함께

①명탐정 코난 20기 더빙판 - “몰입 부르는 추리물로 온 가족이 함께”

미스터리·로맨스·코미디를 함께 즐기고 싶다면 코난의 생존을 건 두뇌게임을 추천한다. 티빙이 OTT 독점 공개한 ‘명탐정 코난 20기 더빙판’은 인기 에피소드인 ‘36칸의 완전범죄’를 포함한 총 34편으로 구성됐다.

②피터 래빗 - “스웩 넘치는 다섯 토끼의 모험담”

영화 ‘피터 래빗’은 베아트릭스 포터의 원작 동화를 실사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악동토끼 ‘피터 래빗’과 깔끔쟁이 도시남 ‘토마스’가 당근밭을 두고 벌이는 한판 대결을 담았다.
[사진 티빙]

여유로운 정주행

①술꾼도시여자들2 - “현실 밀착 드라마, 술 한잔에 친구의 위로가 간절하다”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이야기에 빠져들고 싶다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의 정주행을 추천한다. 항암치료를 앞둔 지연(한선화 분)을 위해 자연으로 들어간 세 친구의 산골 생활부터 도시로 돌아온 이들이 펼치는 험난한 적응기를 담고 있다. 시즌 1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진한 우정 이야기를 들여다보자. 티빙은 오는 31일까지 ‘술꾼도시여자들2’를 정주행한 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Y X 술꾼도시여자들2 스페셜 키트’와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한다.

②아일랜드 - “요괴와의 사투를 보다 보면 스트레스도 ‘훨훨’”

현실에서의 고민을 잊고 싶다면, 제주도의 신비한 풍광 속 악에 맞서는 특별한 존재들의 이야기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 빠져보자. 악귀 처단자 주살승으로 길러진 반(김남길 분)과 재벌 3세이자 교사 원미호(이다희 분)는 얽히고설킨 인연의 굴레 속에서 요괴와의 사투를 벌인다. 이 자품은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진출, K-콘텐츠의 인기를 다시금 증명했다. 센세이션을 일으킨 ‘아일랜드’ 파트1 전편은 티빙에서 즐길 수 있다. 파트2는 오는 24일 공개된다.
[사진 티빙]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대우건설 컨소, 착공보고서 국토부 접수…GTX-B 공사 속도 낸다

2비덴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지정…상폐 기로

3“봄바람 휘날리며” 이번주 벚꽃 본격 개화

4‘코인 대통령’ 자처하더니…트럼프 일가, 이번엔 채굴업체 출범

5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이라면 ‘첫걸음R&D’ 노려라…18개월 간 최대 2억원 지원

6경제계 “상법 개정안 재의요구권 행사 다행”

7홈플러스 “채권 변제 최선 다할 것”…금감원 조사에도 ‘성실 응답’ 약속

8"호출하면 달려오는 자율주행 화장실, 상상해 봤니?"...만우절 깜짝 '모빌렛' 등장

9카톡 번진 ‘지브리 프사’…이미지생성 열풍에 챗GPT 이용↑

실시간 뉴스

1대우건설 컨소, 착공보고서 국토부 접수…GTX-B 공사 속도 낸다

2비덴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지정…상폐 기로

3“봄바람 휘날리며” 이번주 벚꽃 본격 개화

4‘코인 대통령’ 자처하더니…트럼프 일가, 이번엔 채굴업체 출범

5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이라면 ‘첫걸음R&D’ 노려라…18개월 간 최대 2억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