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수협은행장 “고객 맞춤형 컨설팅…비이자수익 다변화”
방카 MDRT CLUB 발대식 개최
마케팅 역량 강화 나서
[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3일 비이자수익 사업 활성화 및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3년 방카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강신숙 수협은행장을 비롯한 MDRT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방카 MDRT는 보험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연간 5억원 이상 실적을 달성한 최고의 직원에게만 회원 가입 자격이 주어지는 명예의 전당이다.
Sh MDRT 회원들은 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대고객 자산관리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3년 비이자수익 사업 추진계획 공유,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마케팅 우수사례 발표, 공제 마케팅 핵심전략 강의 등도 진행됐다.
강 행장은 이 자리에서 “방카슈랑스의 핵심은 단순히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의 약속과 믿음을 지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MDRT 회원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수협은행 비이자 수익 다변화의 선봉에 서달라”고 당부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강신숙 수협은행장을 비롯한 MDRT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방카 MDRT는 보험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연간 5억원 이상 실적을 달성한 최고의 직원에게만 회원 가입 자격이 주어지는 명예의 전당이다.
Sh MDRT 회원들은 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대고객 자산관리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3년 비이자수익 사업 추진계획 공유,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마케팅 우수사례 발표, 공제 마케팅 핵심전략 강의 등도 진행됐다.
강 행장은 이 자리에서 “방카슈랑스의 핵심은 단순히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의 약속과 믿음을 지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MDRT 회원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수협은행 비이자 수익 다변화의 선봉에 서달라”고 당부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드라이버 부문 첫 우승
2'1억 3천' 비트코인이 무려 33만개...하루 7000억 수익 '잭팟'
3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600만명↑...LCC 중 최단 기록
4북한군 500명 사망...우크라 매체 '러시아 쿠르스크, 스톰섀도 미사일 공격'
5“쿠팡의 폭주 멈춰야”...서울 도심서 택배노동자 집회
6다시 만난 ‘정의선·도요타 아키오’...日 WRC 현장서 대면
7 신원식 “트럼프, 尹대통령에 취임 전 만나자고 3~4차례 말해”
8‘서울의 아침’ 여는 자율주행버스...26일부터 운행
9‘제조업 자동화’ 가늠자 ‘로봇 밀도’...세계 1위는 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