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 발탁
- '제니→한소희' 모델 변경...6일 광고영상 공개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소주 '처음처럼'의 모델이 가수 제니에서 배우 한소희로 바뀌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한소희의 부드러운 미소와 세련된 이미지가 부드러운 처음처럼의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소희의 소탈한 모습이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주의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했다고도 부연했다.
한소희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부드럽게 즐거움만 남긴다'라는 콘셉트로 처음처럼과 함께한 술자리에서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오는 6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모델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광고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한소희는 ‘마이 네임’, ‘알고있지만’, ‘부부의 세계’ 등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한민국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했으며 올해 말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처음처럼 모델로 발탁해 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소희의 자신감 넘치고 밝은 이미지가 '처음처럼'의 새로운 광고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알리고 나아가 소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처음처럼 광고를 시작으로 모델 한소희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주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배현진 “尹부부, 전광훈과 절연했어야…승리 기회 있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어쩌면 해피엔딩’, 美 토니상서 K뮤지컬 새 역사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라면 가격’ 언급에…당혹스런 식품업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MBK 먹튀 방지법' 재점화…PEF 규제 '논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나이벡, 6000억 기술이전 계약에 대한 상반된 평가...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