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온라인 직무교육 고민 해결한다…KG에듀원 직무교육 서비스 ‘KEESS’ 오픈
임직원 교육 위한 개별기업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
전액 무료 교육받는 정부지원사업도 상담
[이코노미스트 최영진 기자] KG그룹의 종합 교육기업인 KG에듀원(대표 이원찬)이 기업의 직무교육 서비스 브랜드 KEESS(케스) 사이트를 오픈했다.
KEESS는 ‘KG EDUONE E-LEARNING SMART SYSTEM’의 약자로, 정부 지원을 통해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HRD FLEX 제도를 자세히 안내한다. KEESS 교육 과정들은 금융·교육·제조업 등 1300여 개 기업에 온라인 직무교육을 제공했던 검증된 플랫폼의 콘텐츠다. 직무교육부터 인문학, 경제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다.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 환경 속에서 기업 내부 인력 강화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KG에듀원은 이와 같은 교육담당자들의 고충을 반영해 자사 서비스를 한 곳에서 보고 정부의 지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설했다.
이원찬 KG에듀원 대표는 “그동안 임직원들의 학습과 역량개발에 관심은 있지만 망설이던 기업들이, KEESS 사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상담을 하며 방향성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KEESS 사이트에서 상담 신청만으로 HRD 전문가에게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관련 지식이 없더라도 무료 컨설팅을 통해 자체 커리큘럼도 설계할 수 있다.
KG에듀원은 직업 능력 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교원임용, IT교육, HRD직무교육, 평생교육, 회계/세무사, 온·오프 자기계발 플랫폼 오마이스쿨, 내일코칭(취업코칭) 등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우리금융, 그룹 통합 슈퍼앱 ‘뉴 우리WON뱅킹’ 출시
2'아무 이유 없어' 고속도로서 돌팔매질·직원 폭행까지
3경북 고령군, 2024년 스타기업 및 우수기업인 선정
4분천 산타마을 "백두대간 협곡열차 타고 동화 속 겨울여행 떠나요"
5고려아연, 임시 주총 ‘표 대결’ 앞두고 장중 상한가
6우아한형제들, 서울시와 협력...배민 앱으로 ‘외로움’ 자가 진단
7'부자아빠' 기요사키, 비트코인 '10만달러' 넘으면 팔라더니..."25만달러 간다"고 주장 바꿔
8이승기, 과거 배신했던 만행…김민지 "절대 믿으면 안 돼"
9“고객 보고 1등 향하자”...홍범식 LG유플러스 대표 첫 출근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