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10억 연달아 터졌다”…세탁소 들렀다 산 4000원 복권 ‘20억 잭팟’
- 복권 2장 연속 당첨돼 20억 당첨금 수령

15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A씨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의 한 복권판매점에서 산 복권으로 잭팟을 터뜨렸다.
A씨는 “1등 당첨이 힘들다는 것을 알면서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주일에 한번씩 소액으로 복권을 구입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던 중 남편 옷 수선을 위해 세탁소에 들렸다가 건너편에 있는 복권판매점에 갔고, 현금 5000원을 갖고 있던 A씨는 스피또2000 한 세트(4000원)를 구입했다.
스피또2000은 1세트(2장)를 구매할 경우, 연식 발행으로 최대 20억원에 당첨될 수 있는 즉석 복권이다.
집에 돌아온 A씨는 당첨 여부를 확인했다. 당시 1000만원에 당첨된 줄 알고 기뻐했는데, 다시 확인해보니 1등인 10억원에 당첨된 것이었다.
다른 1장도 바로 확인했는데, 또 1등에 당첨됐다. 결국 A씨는 20억원의 당첨금을 거머쥐게 됐다.
A씨는 “기분이 너무 좋았고 가족들과 함께 기뻐했다”며 “당첨금으로 가장 먼저 가족들과 여행 가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나머지는 대출금 상환, 자동차 구입에 사용하고 일부는 아이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신평 “尹, 사형수 쓰는 독방에 넣어”…전한길엔 “잠재력 대단”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손흥민, 토트넘 떠난다…"내 선택 존중해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진성준 "코스피 안 망한다"…'대주주 기준 상향' 반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IPO 실패시 회수 어떻게?…구다이글로벌 CB 투자 딜레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