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매일 800만잔 팔린다”…강남서 전시회 연 ‘세계 3대’ 커피 브랜드는
-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 두 번째 전시회 개최
홈카페 클래스, 도슨트 프로그램 마련
이날 행사 시작해 오는 18일까지 진행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한남동 이음갤러리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행사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지난해보다 더 넓은 장소인 서울 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일리카페만의 예술과 미학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 보고 만날 수 있단 설명이다.
일리의 역사와 이탈리아 현지 커피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올해 공개하는 신제품 전시는 물론 일리카페만의 VR(가상현실) 체험까지 준비돼,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 관람도 가능하고, 지난해에 이어 도슨트 프로그램과 홈카페 클래스 등도 준비됐다. 특히 UDC와의 홈카페 클래스는 사전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매진돼 큰 관심을 받았다. 도슨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이들은 챌린지 스탬프를 모두 획득 시 약 79만원 상당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번 전시회에서는 명품 가구브랜드 ‘카르텔(Kartell)’과 함께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한 리사이클 소재의 ‘리체어(Re-Chair)’도 전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리의 신제품 파드 머신인 ‘이지머신’과 인기 머신 Y3.3의 새로운 세 가지 색상이 공개된다. 한국에선 처음 선보이는 일리 아트컬렉션 ‘주디 시카고’도 볼 수 있다.
윤상진 큐로홀딩스 상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시회를 통해 일리를 사랑하는 소비자분들을 직접 만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며, 일리카페 행사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리카페는 ‘프란체스코 일리’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서 설립한 3대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40여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잔 이상 소비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백신 + 희귀병 약발 제대로”…녹십자, 고마진 의약품으로 부활[인베스트 바이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서로 잘 던졌으면" 675일 만에 성사된 역대 9번째 '광현종' 맞대결…김광현이 웃었다 [IS 포커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돌아온 金 떠나는 韓…물 건너간 반(反) 이재명 빅텐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한가해진 회사채 발행 시장…자금 조달 나서는 리츠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개미 지옥'되는 바이오벤처의 초기 신호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