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토스뱅크, 하이브 ‘걸그룹 선발 서바이벌’ 프로그램 지원사격
- 하이브 레이블즈 ‘빌리프랩’의 넥스트 걸그룹 선발 서바이벌 프로그램 지원
‘알유넥스트 함께 응원하기 서비스’ 선보여
연 2% 금리 혜택도 제공

‘알 유 넥스트(R U NEXT?)’는 하이브와 CJ ENM 합작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달 30일 첫 방영된다.
이에 토스뱅크는 ‘알유넥스트 함께 응원하기 서비스’를 통해 저금하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가자 총 22명을 여러 팬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토스뱅크 모으기 공간에서 고객이 응원하고 싶은 참가자를 선택하면 사진과 함께 모으기 공간이 생성된다. 참가자 한 명 당 하나의 모으기 공간을 생성할 수 있어 최대 22개까지의 응원을 위한 모으기를 만들 수 있다.
저금할 때마다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으며, 응원 메시지와 저금한 금액은 각 참가자별 ‘함께 응원하기 게시판’에 공유된다. 해당 게시판에서는 응원 메시지와 저금한 금액이 랜덤 닉네임으로 설정돼 실시간 공유되어 다른 팬들이 작성한 응원 메시지도 함께 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만 17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또한 최저 및 최대 금액 상관없이 2%(세전)의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데뷔팀 선정을 위한 참가자 투표와는 전혀 무관하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알유넥스트 함께 응원하기 서비스’를 저금하며 서바이벌 참가자들을 다 함께 응원하는 소통의 장으로 느끼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일상 속에서 보다 즐겁게 저축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美 의약품 관세 앞두고, 아스트라제네카 신규 공장 공개[클릭, 글로벌 제약·바이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서로 잘 던졌으면" 675일 만에 성사된 역대 9번째 '광현종' 맞대결…김광현이 웃었다 [IS 포커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돌아온 金 떠나는 韓…물 건너간 반(反) 이재명 빅텐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한가해진 회사채 발행 시장…자금 조달 나서는 리츠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개미 지옥'되는 바이오벤처의 초기 신호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