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이벤트 실시
케이뱅크-KB국민카드와 제휴 시작
세번째 제휴신용카드 선보여
출시 기념 최대 21만5000원 받는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 진행
[이코노미스트 이용우 기자] 케이뱅크가 KB국민카드와 제휴한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3번째 제휴신용카드로 일상 주요 할인 혜택을 담은 ‘KB국민 톡톡 위드 케이뱅크(with Kbank) 카드’를 내놓았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21만5000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1’은 최대 18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먼저 다음달 15일까지 17만원이상 결제하면 10월 16일 이전 카드 결제계좌로 17만원이 입금된다.
두번째는 위 이벤트에 참여할 때 KB페이(Pay)에 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이상 이용하면 9월 30일 전까지 결제계좌로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동납부 이벤트’다. 7월 한 달 내에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학교 납입금(초중고) 등의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항목 별로 차등적으로 혜택금을 받을 수 있다. 5개 모든 항목에서 혜택을 받으면 최대 3만5000원까지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한편,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핵심 업종과 서비스의 청구할인 혜택을 담았다.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OTT 구독 서비스(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2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KB Pay,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등 10여종) 10%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등 부문 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3000원에서 1만원까지 부분별로 차등 적용되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제공된다. 해당 카드는 케이뱅크 앱 내 상품 탭 중 카드에서 신청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KB국민카드와 제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케이뱅크는 3번째 제휴신용카드로 일상 주요 할인 혜택을 담은 ‘KB국민 톡톡 위드 케이뱅크(with Kbank) 카드’를 내놓았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21만5000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1’은 최대 18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먼저 다음달 15일까지 17만원이상 결제하면 10월 16일 이전 카드 결제계좌로 17만원이 입금된다.
두번째는 위 이벤트에 참여할 때 KB페이(Pay)에 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이상 이용하면 9월 30일 전까지 결제계좌로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동납부 이벤트’다. 7월 한 달 내에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학교 납입금(초중고) 등의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항목 별로 차등적으로 혜택금을 받을 수 있다. 5개 모든 항목에서 혜택을 받으면 최대 3만5000원까지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한편,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핵심 업종과 서비스의 청구할인 혜택을 담았다.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OTT 구독 서비스(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2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KB Pay,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등 10여종) 10%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등 부문 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3000원에서 1만원까지 부분별로 차등 적용되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제공된다. 해당 카드는 케이뱅크 앱 내 상품 탭 중 카드에서 신청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KB국민카드와 제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스미디어, ‘인공지능 마케팅’ 기술 담긴 ‘AI로 팔아라’ 출간
2포스코, 포항에 민·관·연 협력 ‘대규모 바다숲’ 조성
3삼성바이오로직스, 내년 3월 ADC 사업 추진…수주 전략은
4"기준금리 인하할까"...내일 한은 금통위 앞두고 전문가 83%는 '이것' 예상
5“초코파이는 빼고”…오리온, 13개 제품 가격 10.6% 인상
6고현정, 전 남편 언급? "아들·딸과 연락은…"
7'분양가 50억' 서울원 아이파크 '펜트하우스', 1순위 청약서 10명 몰려
8'1900조 대왕고래' 기대감…한국도 석유 생산국 될까
92025 기업 임원 인사 흐름 살펴보니…대규모 변화 및 조직 슬림화가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