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이벤트 실시
케이뱅크-KB국민카드와 제휴 시작
세번째 제휴신용카드 선보여
출시 기념 최대 21만5000원 받는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 진행

케이뱅크는 3번째 제휴신용카드로 일상 주요 할인 혜택을 담은 ‘KB국민 톡톡 위드 케이뱅크(with Kbank) 카드’를 내놓았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21만5000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1’은 최대 18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먼저 다음달 15일까지 17만원이상 결제하면 10월 16일 이전 카드 결제계좌로 17만원이 입금된다.
두번째는 위 이벤트에 참여할 때 KB페이(Pay)에 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이상 이용하면 9월 30일 전까지 결제계좌로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동납부 이벤트’다. 7월 한 달 내에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학교 납입금(초중고) 등의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항목 별로 차등적으로 혜택금을 받을 수 있다. 5개 모든 항목에서 혜택을 받으면 최대 3만5000원까지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한편,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핵심 업종과 서비스의 청구할인 혜택을 담았다.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OTT 구독 서비스(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2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KB Pay,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등 10여종) 10%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등 부문 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3000원에서 1만원까지 부분별로 차등 적용되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제공된다. 해당 카드는 케이뱅크 앱 내 상품 탭 중 카드에서 신청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KB국민카드와 제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홍상수·김민희, 불륜 중 ‘득남’…혼외자 호적 '난제' 남았다
2"청년이 머무는 도시로!" 경주시, 올해 105억 규모 청년정책 운영
3"2027년에는 포항산 연어 나온다" 스마트양식 클러스터 순항
4수원 광교호수공원에 500명 모여…‘함께고워크’ 캠페인은 무엇?
5"망한거 아닙니다"...홈플러스, 고객·매출 더 늘었다
6또 터진 금융사고...‘취임 100일’ 강태영 농협은행장, 무거운 어깨
7금감원, 美 상호관세 대응 ‘총력’…매주 원장 주재 회의
8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 2025' 주관기관으로 코스포·벤기협·VC협회 선정
9"만화왕국 日에서 1위 매출이 네이버웹툰?"...라인망가, 앱 매출 날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