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제공”...아우디, 스타필드 안성에 ‘시티몰’ 컨셉 스토어 오픈
- 고객 접점 강화 노력...김해·하남 이어 3번째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세 번째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이다. 총 연면적 376.85㎡ 규모로 총 4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으며 쇼핑몰 내 1층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는 게 아우디코리아 측 설명이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시티몰 컨셉트에 맞게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하는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적용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 입구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이 설치돼 아우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미디어 아트 감상이 가능하다.
고진모터스는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차량 상담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9월) 한 달 간 Q4 e-트론을 비롯한 전 차종 출고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아우디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첫 번째 아우디 컨셉스토어를 시작으로 지난 8월 스타필드 하남 컨셉 스토어, 이달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가 문을 열었다”며 “올해 새롭게 도입한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을 통해 고객이 많이 찾는 공간으로 아우디가 찾아가 손쉽게 시승과 제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우디코리아는 신차 판매와 함께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도 주력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응대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 개선하고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겁에 질린 여학생 줄행랑…대학생들 ‘정신 나간’ 이 챌린지 뭐길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원래와 이혼 잘했다” 악플에 김송 분노 “욕도 아까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제시했던 '코스피5000'…한국 증시 상승 조건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