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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그레이드’ 폴스타 2, 수원 및 대전에 뜬다

고객 접점 확대 위한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
이달 21일부터 갤러리아 광교 등에서 진행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 폴스타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자사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전시 및 시승 행사다.

오직 온라인으로만 차량을 판매하는 폴스타는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9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28만명의 고객을 만났으며, 30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9월 23일부터 10월 1일(추석 휴점일 28일, 29일 제외)까지 ‘대전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폴스타 2 및 전기차의 일반적인 주행 특성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는 차량 출고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투 온 투어에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ver-The-Air: OTA)를 통해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폴스타 2가 전시된다. 업데이트 항목은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학습 및 분석해 최적의 주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도화된 티맵(TMAP) ▲뉴스와 파이낸스, 팟캐스트(팟빵), 오디오북(윌라) 등이 추가된 티맵(TMAP) 스토어 ▲단순 웹브라우징은 물론 일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웹 브라우저 비발디(Vivaldi) 등이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1월 폴스타 2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8번의 OTA 업데이트를 통해 총 38가지의 항목을 개선하거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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