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업그레이드’ 폴스타 2, 수원 및 대전에 뜬다

고객 접점 확대 위한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
이달 21일부터 갤러리아 광교 등에서 진행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 폴스타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자사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전시 및 시승 행사다.

오직 온라인으로만 차량을 판매하는 폴스타는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9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28만명의 고객을 만났으며, 30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9월 23일부터 10월 1일(추석 휴점일 28일, 29일 제외)까지 ‘대전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폴스타 2 및 전기차의 일반적인 주행 특성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는 차량 출고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투 온 투어에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ver-The-Air: OTA)를 통해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폴스타 2가 전시된다. 업데이트 항목은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학습 및 분석해 최적의 주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도화된 티맵(TMAP) ▲뉴스와 파이낸스, 팟캐스트(팟빵), 오디오북(윌라) 등이 추가된 티맵(TMAP) 스토어 ▲단순 웹브라우징은 물론 일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웹 브라우저 비발디(Vivaldi) 등이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1월 폴스타 2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8번의 OTA 업데이트를 통해 총 38가지의 항목을 개선하거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고려아연 부회장, 장형진 영풍 고문 직격 “당신은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2레페리-RMHC Korea, 글로벌 진출·사회공헌 상생협력 MOU 체결

3 홍명보 "감독 선임, 불공정이나 특혜라고 생각 안해"

4대산신용호기념사업회, ‘제19회 대산보험대상’ 후보 공모

5“경력 3년 이하 모여라”…토스, 개발자 최대 50명 채용

6빗썸, 창립 11주년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사전등록 진행

7해빗팩토리, ‘시그널플래너’ 이용자 100만명 돌파

8로앤굿, 소송금융 지원 100건 돌파…출시 1년 2개월 만

9노브랜드 도입 이마트24, 500호점 돌파…일매출 최대 50% ↑

실시간 뉴스

1고려아연 부회장, 장형진 영풍 고문 직격 “당신은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2레페리-RMHC Korea, 글로벌 진출·사회공헌 상생협력 MOU 체결

3 홍명보 "감독 선임, 불공정이나 특혜라고 생각 안해"

4대산신용호기념사업회, ‘제19회 대산보험대상’ 후보 공모

5“경력 3년 이하 모여라”…토스, 개발자 최대 50명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