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가장 빠르고 합리적으로 만난다...BMW, 뉴 5시리즈 특별 구매 프로그램 운영

10월 전 세계 최초 한국서 뉴 5시리즈 출시
BMW파이낸셜서비스, 다양한 혜택 제공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BMW 뉴 5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BMW 뉴 5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출시되는 BMW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뉴 5시리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MW 뉴 5시리즈를 최저 월 70만원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운용할 수 있는 ‘BMW 스마트 UP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선납입금 30%, 계약기간 36개월, 만기 후 잔존가치 최대 60% 보장 조건으로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기본 모델인 뉴 520i를 월 70만원에, 뉴 530i xDrive는 월 8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BMW 5시리즈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인 뉴 i5 eDrive40는 월 102만원에 운용할 수 있다. 뉴 5시리즈 전 모델은 BMW 스마트 UP 운용리스 프로그램으로 구매 가능하다.

BMW파이낸셜서비스 상품 재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BMW파이낸셜서비스를 재이용해 BMW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 BMW 공식 인증 중고차(BPS)를 통해 기존 차량을 트레이드인 하는 고객, 이전 5시리즈 상품 계약이 올해 만기되고 BMW파이낸셜서비스 상품으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 등에게 각 최대 50만원의 월 납입금을 지원한다.

또한 BMW 뉴 5시리즈를 스마트 금융상품(할부/운용리스/렌트)을 이용해 구입하면 1회 최대 50만원의 월 납입금을, 로열티 스마트 UP 운용리스로 구매하는 경우 차량 잔존가치의 1%를 추가로 지원한다.

이러한 혜택들은 조건이 충족하는 경우 모두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최대 2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BMW코리아는 뉴 5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0월 4일까지 사전 예약 후 2023년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 기본 대비 1년 늘어난 3년/20만km의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BMW파이낸셜서비스 금융상품을 함께 이용하는 경우 실생활에서 파손되기 쉬운 차량 주요 부분을 3년 간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풀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더불어 뉴 5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BMW 밴티지(BMW Vantage) 전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BMW 프리빌리지 패키지’가 추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는 BMW 밴티지 앱을 통한 전용 예약 현황 페이지, BMW 브랜드 행사 초청, 경품 응모 이벤트, 제휴사 바우처 및 할인 등이 포함돼 있다. 추가적으로 차량 출고 시 ‘폴레드(POLED) 카시트’ 할인권 및 ‘파이어볼(FIREBALL) 차량 용품 키트’ 등도 증정한다.

한편 2017년 이후 6년 만에 8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돌아오는 BMW 뉴 5시리즈는 독보적인 디자인, 스포티함과 편안함이 완벽히 공존하는 주행감각, 혁신적인 편의사양 및 첨단 디지털 서비스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내달 4일까지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나만 안하나?" 국내 코인 투자자 1500만명 넘었다

2신한카드, 조직개편·인사 실시…슬림화·인적 쇄신 방점

3북한군, 우크라 드론 공격에 '살아있는 미끼' 전략 썼다

4국민은행, 조직개편 실시…‘슬림화·AI활용’ 방점

5KB금융, 조직개편·경영진 인사…효율경영·혁신성장 방점

6기업 10곳 중 7곳 "2025년 노사관계, 올해보다 더 불안"

7한국은행, 조직개편 실시…“중앙은행 핵심기능 강화”

8"정산주기, 월 10회로"...카카오, 모바일 상품권 취급 판매자 위한 상생안 마련

9"1월 1일 주목해야" 리플, 10억 언락에 방향성 갈릴까

실시간 뉴스

1"나만 안하나?" 국내 코인 투자자 1500만명 넘었다

2신한카드, 조직개편·인사 실시…슬림화·인적 쇄신 방점

3북한군, 우크라 드론 공격에 '살아있는 미끼' 전략 썼다

4국민은행, 조직개편 실시…‘슬림화·AI활용’ 방점

5KB금융, 조직개편·경영진 인사…효율경영·혁신성장 방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