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앞두고 ‘상생 경영’

한화그룹 주요 계열사들은 지역 특산품 등을 구매해 사내 상주 협력업체 및 용역 직원, 주요 고객에게 명절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지역 특산품 구매 금액은 총 51억원에 달한다.
이 밖에도 한화그룹 계열사들은 전국 각지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선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비전, 한화정밀기계, 비전넥스트 등 경기도 판교에 사업장을 둔 4개 회사 임직원은 전날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한가위 희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한화솔루션 케미칼 부문 울산공장과 여수공장은 지난 12일 관내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가족플러스센터에 2000만원 상당의 물품과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전국 우수 농수산품 판매 프로그램인 아름드리 및 비욘드팜 매장을 통해 지역 상품의 명품화와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또한, 중소기업중앙회와 연계된 5개 백화점 등과 중소상인 입점을 검토하는 등 판로를 지원한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그늘이 더욱 깊어지는 시기인 만큼 우리 사회의 온도를 높이기 위한 기업의 책임에도 적극적으로 임하자”고 강조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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