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라이엇과 뉴진스가 함께한 롤드컵 주제곡 'GODS', 누적 조회수 1700만회 돌파
- ‘GODS’ 뮤직비디오, 공개 당일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 기록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라이엇 게임즈가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의 글로벌 성과를 10일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은 글로벌 아티스트 ‘뉴진스’(NewJeans)가 함께하며 뮤직비디오가 ▲공개 당일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고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약 780만회를 기록하는 등 기존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들이 공개 후 24시간 내에 달성한 기록을 경신했다. 해당 영상은 10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00만회를 기록 중이다.
음원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만에 260만회 이상 스트리밍 되며 역대 주제곡 중 발매 첫날 최다 스트리밍 신기록을 세웠다. 공개와 동시에 진행한 유튜브 프리미어에는 약 11만7000명의 최고동시접속자가 몰렸다.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이하 데프트)의 커리어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지난 LoL 월드 챔피언십 도전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LoL 공식 유튜브 채널(링크)에서 ‘GODS’ 뮤직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선관위에 '붉은 천' 파묻은 의문의 무리들...경찰 수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복수하겠다”…이찬원도 ‘깜짝’ 놀란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14배 폭등 끝 ‘급전직하’ 상지건설…장 마감후 대규모 CB 전환 공시(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필름형 '서복손' 성공 길 걷겠다"…CMG제약, '메조피' 美안착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