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라이엇과 뉴진스가 함께한 롤드컵 주제곡 'GODS', 누적 조회수 1700만회 돌파

‘GODS’ 뮤직비디오, 공개 당일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 기록

뉴진스 이미지 [사진 라이엇 게임즈]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라이엇 게임즈가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의 글로벌 성과를 10일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은 글로벌 아티스트 ‘뉴진스’(NewJeans)가 함께하며 뮤직비디오가 ▲공개 당일 한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고 ▲하루 만에 유튜브 글로벌 조회수 약 780만회를 기록하는 등 기존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들이 공개 후 24시간 내에 달성한 기록을 경신했다. 해당 영상은 10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00만회를 기록 중이다.

음원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만에 260만회 이상 스트리밍 되며 역대 주제곡 중 발매 첫날 최다 스트리밍 신기록을 세웠다. 공개와 동시에 진행한 유튜브 프리미어에는 약 11만7000명의 최고동시접속자가 몰렸다.

‘GODS’는 뉴진스의 파워풀한 보컬과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만의 감성이 어우러진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데프트’ 김혁규 선수(이하 데프트)의 커리어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를 탄생시킨 지난 LoL 월드 챔피언십 도전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LoL 공식 유튜브 채널(링크)에서 ‘GODS’ 뮤직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경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영장 신청

2KT-경기도-경기교통공사, 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 AI콜센터 구축 업무협약 체결

3넷마블 신작 ‘레이븐2’, 29일 오후 8시 출시 확정

4크래프톤 오버데어, 동남아시아 5개국 대상 알파 테스트 진행

5SKT, AI 기반 고객 조사 서비스 ‘돈 버는 설문’ 론칭

6 김 의장 "채상병특검법 합의 안되면 28일 본회의서 재의결"

7신한카드, 넷플릭스 등 구독 결제 시 최대 1만원 캐시백

8디앤피 스피리츠, 아이리시 위스키 ‘리마바디 싱글몰트 위스키’ 마스터 클래스 성료

9조아제약 마시는 피로회복제 '활비톤액',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실시간 뉴스

1 경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영장 신청

2KT-경기도-경기교통공사, 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 AI콜센터 구축 업무협약 체결

3넷마블 신작 ‘레이븐2’, 29일 오후 8시 출시 확정

4크래프톤 오버데어, 동남아시아 5개국 대상 알파 테스트 진행

5SKT, AI 기반 고객 조사 서비스 ‘돈 버는 설문’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