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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청소 습관”…삼성전자, 청소 문화 제안 챌린지

제트 청소기 장난감 출시 기념해 진행

삼성전자 모델이 청소 문화 제안 챌린지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이코노미스트 이창훈 기자] 삼성전자가 무선 스틱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AI를 통해 온 가족에게 즐거운 청소 문화를 제안하는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함께 협업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청소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만든 제트 청소기 장난감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삼성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AI와 제트 청소기 장난감 세트(SET)가 함께 소비자를 찾아간다는 의미다. 

제트 청소기 장난감은 비스포크 제트 AI의 외관 디자인 그대로 제작됐다. 흡입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먼지 통,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 모양도 구현됐다. 

또한 마루·틈새 브러시로 구성돼 상황에 맞게 실감 나는 청소 놀이가 가능하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뽀로로가 노래하는 흥겨운 멜로디가 흘러나온다. 

이번 챌린지에는 기존 비스포크 제트 AI 사용자뿐만 아니라 고온 세척 브러시가 적용된 신제품 구매자와 비스포크 제트 AI가 필요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비스포크 제트 AI 사용자는 자신의 SNS 계정에 제트 사용 후기를, 고온 세척 브러시가 적용된 신제품 구매자들은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삼성닷컴 내 챌린지 페이지에 인증하면 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제트 청소기 장난감을 증정한다.

미보유자들은 삼성 비스포크 제트 AI를 갖고 싶은 이유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비스포크 제트 AI와 제트 청소기 장난감을 세트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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