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태양신 된 ‘기어5 루피’는 못 참지”…신한카드, ‘원피스 체크카드’ 출시
- ‘루피 피규어’ 등 증정 이벤트 마련
‘쵸파’ 디자인 카드도 추가 출시 예정

원피스는 1997년 출판 이래 역대 발행부수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루피의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에 녹여냈다.
기어5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루피가 강적 ‘카이도’와 싸우던 중 죽음의 문턱에서 터득한 것으로, 루피의 머리카락, 눈썹, 옷이 새하얗게 변하는 등 기존의 진화와 전혀 다른 모습 때문에 원피스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각 업종당 월 최대 3000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업종 등 놀이 영역에서도 10%를 월 최대 3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요식 업종 중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 맛집’ 가맹점에서는 3, 6, 9회 이용 시마다 1000포인트씩 최대 3000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 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 겸용(마스터카드)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원피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니토니 쵸파’를 디자인에 활용한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쵸파)’도 11월 중 추가로 출시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2종의 체크카드 중 MBTI별 소비성향에 따라 외향적인 E형과 내향적인 I형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서비스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