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태양신 된 ‘기어5 루피’는 못 참지”…신한카드, ‘원피스 체크카드’ 출시

‘루피 피규어’ 등 증정 이벤트 마련
‘쵸파’ 디자인 카드도 추가 출시 예정

[사진 신한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신한카드가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글로벌 캐릭터인 ‘원피스’(One Piece)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 이래 역대 발행부수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루피의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에 녹여냈다.

기어5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루피가 강적 ‘카이도’와 싸우던 중 죽음의 문턱에서 터득한 것으로, 루피의 머리카락, 눈썹, 옷이 새하얗게 변하는 등 기존의 진화와 전혀 다른 모습 때문에 원피스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각 업종당 월 최대 3000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업종 등 놀이 영역에서도 10%를 월 최대 3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요식 업종 중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 맛집’ 가맹점에서는 3, 6, 9회 이용 시마다 1000포인트씩 최대 3000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 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 겸용(마스터카드)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원피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니토니 쵸파’를 디자인에 활용한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쵸파)’도 11월 중 추가로 출시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2종의 체크카드 중 MBTI별 소비성향에 따라 외향적인 E형과 내향적인 I형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서비스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금리 인하'에 소식에 은행 찾았지만...대출은 '첩첩산중'

2정병윤 리츠협회장 “국내 리츠 경쟁력 높이기 위한 과제 해결 필요”

3SK증권,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대표 직속 IB 총괄 신설

4MBK·영풍 시세조종 의혹 재점화…임시주총 변수 되나

5현대차그룹, 英 ‘탑기어 어워즈’ 4년 연속 수상

6롯데, 임원인사서 CEO 21명 교체..."계열사 혁신 가속화"

7기업은행, TV광고 론칭…배우 이제훈 내레이션 참여

8“공채 서류 면제 혜택” 국민은행, 동계 체험형 인턴 채용

9HD현대, 대형선박 ‘자율운항·원격제어’ 실증 성공

실시간 뉴스

1'금리 인하'에 소식에 은행 찾았지만...대출은 '첩첩산중'

2정병윤 리츠협회장 “국내 리츠 경쟁력 높이기 위한 과제 해결 필요”

3SK증권,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대표 직속 IB 총괄 신설

4MBK·영풍 시세조종 의혹 재점화…임시주총 변수 되나

5현대차그룹, 英 ‘탑기어 어워즈’ 4년 연속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