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잡으러 강남으로’…‘포켓몬 고’ 협업 이벤트 현장 방문객들에게 인기
나이언틱, 삼성전자와 ‘포켓몬고’ 협업 이벤트 진행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나이언틱은 오는 3월 10일까지 삼성 강남 4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실시하는 포켓몬 고와 삼성전자 협업 이벤트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마련된 협업 이벤트 공간은 포켓몬 고와 ‘갤럭시 S24’시리즈의 독보적인 성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등 도심 속에서 이색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향상된 배터리 효율의 ‘갤럭시 S24’ 시리즈로 직접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며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에 위치한 포켓몬 고 체육관에서 별5 레이드배틀이 주기적으로 진행돼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함께 팀을 이뤄 강력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포켓몬 고 트레이너들이 많이 모이는 만큼 방문하는 트레이너들이 손쉽게 레이드배틀에 참여하고 강력한 보스 포켓몬을 잡을 기회도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포켓몬 고 인기 유튜버가 2월 17일, 24일, 3월 2일 오후 3시에 이벤트 현장에 방문해 관람객들과 트레이너 배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포켓몬과 함께 찍은 사진은 ‘갤럭시 S24’시리즈의 생성형 편집기능을 통해 특별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S24’의 향상된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활용해 어두운 숲에서는 잠자고 있는 포켓몬들과 선명한 인증샷을 남기는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서클 투 서치' 기능으로 포켓몬의 이름과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해보거나 외국어로 된 문서를 빠르게 번역하고 요약하는 기능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장을 찾은 제품 체험 고객들에게는 포켓몬 고 스티커, 키링 등 굿즈를 비롯해 피규어와 액세서리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코오롱 ‘인보사 사태’ 이웅열 명예회장 1심 무죄
2‘코인 과세유예·상속세 완화’ 물 건너가나…기재위 합의 불발
3최상목 “야당 일방적 감액예산…결국 국민 피해로”
4日유니클로 회장 솔직 발언에…中서 불매운동 조짐
5최태원은 ‘한국의 젠슨 황’…AI 물결 탄 SK하이닉스 “우연 아닌 선택”
6서울지하철 MZ노조도 내달 6일 파업 예고…“임금 인상·신규 채용해 달라”
7인천시 “태어나는 모든 아동에게 1억 준다”…출생아 증가율 1위 등극
8경기둔화 우려에 ‘금리 인하’ 효과 ‘반짝’…반도체 제재 우려↑
9얼어붙은 부동산 시장…기준금리 인하에도 한동안 ‘겨울바람’ 전망